랭키닷컴 1위 바디웨이, 단백질보충제 몸짱다이어트 눈길
랭키닷컴 1위 바디웨이, 단백질보충제 몸짱다이어트 눈길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2.1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짱을 위한 노력, 가장 먼저 떠오는 것이 휘트니스, 웨이트운동과 헬스보충제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헬스보충제 전문쇼핑몰 '바디웨이'(www.bodyway.kr)의 몸짱다이어트가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바디웨이는 랭키닷컴기준 4주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헬스보충제분야 1위 쇼핑몰로서 인증 받고 있다.

헬스보충제는 남성들이 근육을 만들기 위해 먹는 단백질보충제로 많이 생각하고 있는데, 헬스보충제는 유청단백질과 기능성원료, 닭가슴살분말 등을 통틀어 이르는 말이다. 단백질다이어트의 인기가 거세지면서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보충제를 섭취하면서 운동하는 여성들이 부쩍 늘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 몸짱만들기는 마술처럼 쉽게 되는 것이 아니다. 헬스보충제는 운동할 때 섭취하는 보충식품으로서 운동과 병행했을 때 그 진가가 더욱 발휘된다. 근육 성장을 위한 남성의 경우 웨이트운동을 통해 근육조직에 자극을 주게 되고, 이런 자극을 받은 근조직이 다시 회복되면서 근육은 더 크고 단단해진다. 이때 근육 피로가 회복되는 과정에서 자연식보다 흡수율이 빠르고 효율적인 단배질보충제가 큰 역할을 한다.

근육발달을 위한 인기 보충제는 익스볼륨WPH(웨이,게이너,메가매스)시리즈와 코스모WPF(웨이,게이너,메가매스)시리즈가 있다. 다이어트보충제부문 히트상품은 라인업프로, 화이바프로, 메소소이프로틴, 슈프림프로, 런소이프로틴 제품이 가장 대표적인 제품이다. 다이어트 시 단백질, 탄수화물 이외에도 비타민,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를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어 균형 있는 체중감량을 목표하는 여성, 웨이트운동을 하면서 체중조절을 원하는 남성에게 도움을 주며 식사대용으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15년 전통의 제조브랜드 엠비뉴트리션 바디웨이는 헬스다이어트식품분야에서 국내최대 생산규모이며, 탑스포츠스타 후원, 아시아 17개국이 선정한 (사)아시아모델협회 공식후원사 선정, 단백질 특허출원 등 강력한 브랜드파워로 국내스포츠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바디웨이는 생산 공장의 직영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가장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다.

마조아헬스 관계자는 "해외 직수입 불법보충제의 경우 스테로이드, 최음제, 흥분제 등 식약청에서 엄격히 금지하고 있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합법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국산보충제를 이용하는 것을 권하고 있으며, 이런 '바디웨이'에서 판매되는 국산보충제의 안전성을 인정받으며 구매했던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지며 쇼핑몰 방문자수가 크게 늘고 있다"고 밝혔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