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개관 11주년 기념 고객 사은 대잔치 Sweet Dreams in Jeju
롯데호텔제주 개관 11주년 기념 고객 사은 대잔치 Sweet Dreams in Jeju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2.1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일 꿈처럼 쏟아지는 달콤한 행운 -

[데일리경제]개관 11주년을 맞은 롯데호텔제주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통큰’ 고객사은대잔치를 펼친다. 특히 초중고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라면, 롯데호텔제주가 선보일 고객사은 프로모션 ‘Sweet Dreams in Jeju’에 관심을 가져볼 것. 2월 14일(월)부터 24일(목)까지 딱 ‘11일간’ 개관 11주년을 기념하여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복권 및 무료 체험프로그램 제공 등 다채로운 행운을 선사한다. 봄방학을 이용해 모처럼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을 떠나 특별한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 Sweet Dream 하나, 100% 당첨 스크래치 행운복권!
호텔 프론트에 도착하면 여행의 기대감을 한껏 높여주는 행운복권을 선물로 준다. 그런데 이 복권엔 꽝이 없다. 무조건 당첨된다는데, 경품이 생각보다 세다. 다름 아닌, ‘객실 업그레이드’와 ‘아이패드’, 그리고 ‘고급 수제초콜릿’이 그것. 정말 운이 좋다면, 하룻밤에 600만원을 웃도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로 객실을 업그레이드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세계 각국의 정상과 명사들이 묵고 간 호텔 내 최고급 객실. 이 밖에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전망이 빼어난 퍼시픽 스위트와 팔러 스위트, 우결에서 조권가인 커플이 결혼 1주년 여행으로 묵고 간 빌라 스위트 등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모처럼 가족이 한데 모여 마음껏 호사를 누려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또한 학생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잇 아이템 ‘아이패드’ 역시 자녀를 위한 졸업과 입학 선물로 최고가 아닐 수 없다. 경제적인 패키지 요금을 감안할 때, 아이패드 당첨은 학부모에게조차 큰 행운이다. 설령 ‘객실 업그레이드’와 ‘아이패드’에 당첨이 되지 않았다 해도 아직 실망하기엔 이르다. 달콤한 수제초콜릿을 한입 깨물면, 아쉬운 마음이 한결 달래진다. 그렇다고 그냥 초콜릿이라 무시하면 섭섭한 말씀. 최고의 재료로 최고의 파티셰가 만든 수제초콜릿인 만큼 시중에서 맛보지 못한 깊은 달콤한 맛에 여행의 즐거움이 한층 커진다.

■ Sweet Dream 둘, 무료 올레길 체험프로그램
모처럼 일상을 떠나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온 가족이 함께 기분 좋은 산책을 나갈 수 있는 트레킹 체험프로그램이 무료로 제공된다. 평소에 가보고 싶었지만 망설이던 제주여행의 필수 코스인 지질공원과 올레길, 그리고 눈꽃이 만발한 한라산을 롯데호텔제주의 레저전문도우미 ACE가 안내자로 나서 안전하고 유익한 체험을 선사한다. 요일별로 각기 다른 코스로 안내하니, 홈페이지(www.lottehoteljeju.com) 또는 예약처(1577-0360)에 문의해 자세한 정보를 사전에 확인해두는 게 좋다. 고급 리무진이 트레킹 출발지로 데려다주고 프로그램이 끝나면 도착지에서 픽업해주며, 관련 비용은 전액 무료다.

‘Sweet Dreams in Jeju’ 이벤트는 모든 패키지 투숙객이 대상이며, 부부의 사랑을 더욱 돈독히 해줄 ‘고마워요(for My Wife) 패키지’와 어린 자녀를 위한 ‘키즈월드 패키지’, 졸업∙입학 선물로 최고인 아이패드를 주는 ‘New Start iPad 패키지’ 등 테마별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 Sweet Dream 셋, 공연 및 이벤트와 셀프 바비큐 존 오픈
이 밖에도 2월 10일 새롭게 오픈한 ‘Self BBQ Zone’과 2월 중 예정된 문화공연 이벤트도 놓쳐서는 안될 완소 체험거리다. ‘Self BBQ Zone’은 풍차와 호수가 보이는 레이크프라자에 신규 오픈한 바비큐 존으로 제주산 청정 흑돼지와 신선한 해산물을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마음껏 구워 먹을 수 있는 이색공간이다. 1인 기준 요금이 6만5000원으로 세금은 별도다.

한편 2월 18일(금)과 22일(화) 밤 9시에는 투숙객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제주도민의 삶과 애환이 묻어나는 ‘제주민속공연’이 준비돼있고, 25일(금)은 저녁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유쾌하고 당당한 인기가수 ‘캔(CAN)’의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은 모두 대연회장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되며, ‘캔(CAN)’ 공연은 디너만찬이 포함돼 성인 6만원, 소인 4만원으로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27일(일) 저녁 5시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동화속 과자집 만들기 대회’가 개최돼 입상자들에게는 숙박권과 아이패드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참가비는 1만5000원으로 선착순 50팀이 경합을 벌이게 된다.

2월 한달 동안 롯데호텔제주에서 펼쳐질 행운 이벤트들과 함께 온 가족이 한데 모여 모처럼 다같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

■ 문의: 롯데호텔제주 1577-0360 / www.lottehoteljeju.com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