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사랑을 처음처럼 돌리고 싶다면?
남편의 사랑을 처음처럼 돌리고 싶다면?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2.1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쁜이수술 "레이저 이용 무통수술로 부담 줄어"

요즘, 중년여성들은 물론 미혼여성들에게도 인기있는 수술이 있다. 흔히들 ‘이쁜이수술’이라고 불리는 질 수축성형이 그것이다. 이 수술은 익숙해지고 무감각해진 부부관계를 해결해주는 수술이라고 할 정도로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을 뿐 아니라 남편들에게도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쁜이수술을 받은 이모씨는 “처음엔 수술을 하기가 너무나 두렵고 무서웠는데 남편과 상의해서 큰맘먹고 수술을 했어요. 여태 이 수술을 왜 안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은 다시 신혼으로 돌아간 기분이 들어 정말 좋아요. 남편도 좋아하고 저도 만족하고, 부부 사이도 너무 좋아졌어요. 다른 분들께도 권해주고 싶어요.”라며 이쁜이수술을 극찬했다.

압구정 처음처럼산부인과 최규하 원장은 “레이저를 이용하여 최소절개와 무통수술을 시행한 이쁜이수술은 수술시간이 짧으며 당일 퇴원이 가능하고 부작용도 없어 많은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는 수술이며 영구적인 효과가 있다. 또한 이쁜이수술은 경력이 많은 의사에게 충분한 상담과 진료를 통해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요즘은 이쁜이수술 뿐 아니라 자극을 하기 힘든 부위를 증대시키는 양귀비 수술, 비대칭이거나 늘어진 소음순의 모양을 변형하여 주는 소음순 수술, 음핵의 높이를 올려 음핵주위에 혈류를 증가시키고 신경발달을 촉진하는 음핵노출술 등 언제나 신혼 같은 부부관계를 위한 다양한 수술도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다”고 전했다.

최 원장은 "예전의 이쁜이 수술은 수술시간도 오래 걸리고 많은 통증을 느껴 여성들이 꺼려했던 수술 중 하나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다양한 수술방법과 단축된 시간으로 부담이 적은 수술로 변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