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감자마을에서 시간제수업으로 무료 수강
학점은행제, 감자마을에서 시간제수업으로 무료 수강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2.0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그 어느 때보다 경쟁률 높았던 일반편입 결과가 속속 나오면서 편입을 원하는 학생들의 학점은행제도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학사편입 전문 학점은행 교육원 감자마을에서도 학점은행제 관련 문의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이에 감자마을에서는 학점은행제에 꼭 필요한 시간제수업 할인이벤트를 연속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시크릿감자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감되고 두 번째 감자 두분토론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단순 시간제수업 할인 이벤트에서 벗어나, 이슈가 되고 있는 방송프로그램 패러디로 학점은행제 학습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두분토론의 마지막 대사를 써 넣으면 된다. 참여자가 많을 경우에는 전원에게 시간제수업 할인이 적용된다.

지난 7일부터 시작한 두분토론 이벤트는 오는 28일 마감된다. 시간제수업뿐 아니라 학점은행제 학점에 필요한 각종 자격증 과정도 개설돼 있어 학점은행제로 편입을 원하는 학생들은 눈여겨 볼만 하다.

자세한 사항은 감자마을 홈페이지(www.ptown.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 문의는 대표번호(1600-0614)로 하면 된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