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간스포츠 등 언론·방송사 채용 실시
MBC, 일간스포츠 등 언론·방송사 채용 실시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2.0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본격적인 미디어 분야 대기업의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됐다.

8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현재 MBC, OBS, 일간스포츠, 헤럴드미디어 등 언론 및 방송사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MBC는 신입 아나운서를 공개 모집한다. 대한민국 성인이면 성별과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차 카메라 테스트는 지원자 모두 응시해야 하며, 집합 시간은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지원자는 오는 14일까지 당사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imbc.com)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OBS는 신입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부문은 취재기자, 영상취재기자, 제작PD, 아나운서, 방송기술 부문이며, 학력 및 연령제한은 없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후 1차 필기시험이 치러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원자는 당사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obs.co.kr)로 오는 19일까지 입사지원하면 된다.

◆일간스포츠는 취재 및 편집 수습기자를 모집한다. 직무는 취재 분야와 편집 분야이며, 1차 서류전형, 2차 필기시험, 3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 또는 2011년 2월 졸업예정자, 남자의 경우는 군필자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토익, TEPS, 토플점수를 제출해야 한다. 지원자는 당사 채용 홈페이지(http://www.jesnews.co.kr/recruit_list.asp)로 13일까지 입사지원하면 된다.

◆헤럴드미디어는 수습기자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헤럴드경제의 취재기자, 코리아헤럴드의 취재기자다. 응시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졸업 및 졸업예정자, 남자는 병역필 혹은 면제자,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이어야 한다. 1차 서류전형, 2차 필기전형, 3차 편집국 실무평가, 4차 최종면접으로 이뤄진다. 지원자는 당사 홈페이지(www.heraldm.com)로 오는 13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그 외 뉴시스헬스에서 수습 및 경력기자를, 프리챌에서 홍보 마케팅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