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카 브랜드 스미노프, 오는 11일 'Be There'파티
보드카 브랜드 스미노프, 오는 11일 'Be There'파티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2.0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세계적인 보드카 브랜드 스미노프에서 오는 2월 11일 금요일 서울에서 'Be There'파티를 개최한다.

스미노프는 150개국에서 판매되며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보드카 브랜드 이다.

이번 파티는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며 11일 19시 30분부터 다음날 3시 30분까지 워커힐호텔 비스타 홀에서 진행된다. 강동준 디자이너와 함께 패션쇼를 진행하고 파티장 내부에는 4가지 칵테일 존이 설치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칵테일 레시피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함께 미니 스낵바를 이용할 수 있다.

스미노프의 'Be There' 파티에서는 칵테일뿐만 아니라 열정적인 공연무대를 만나 볼 수 가 있다. 바로 국내 힙합듀오 슈프림팀의 무대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정상급 일렉트로닉 뮤직아티스트인 오리엔탈 펑크 스튜 (Oriental Funk Stew)가 DJ를 맡아 멋진 음악을 선사한다.

스미노프 파티는 이미 해외에서는 14개국에서 진행된 글로벌 파티로써 이번 서울에서 열리는 만큼 기대감도 큰 파티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etheresmirnoff.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