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신개념 전자담배 eGo-T™
2011년 신개념 전자담배 eGo-T™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1.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주)JANTYKOREA에서 새로 론칭한 OVALE™브랜드가 첫 출시한 eGo-T™제품이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전자담배를 사용 해오던 유저들은 기존 전자담배에 번거로운 잦은 액상 충전 및 탄 맛에 대해 불편을 겪고 있던 중 새로운 탱크 시스템 방식인 eGo-T™제품을 사용해 불편을 줄이고 액상 고유의 맛 과 향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어서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다.

eGo-T™의 탱크시스템 방식은 2중 공기 순환구조로 설계된 내부 와 탱크카트리지에 약1.5ml 액상을 충전하여 장시간 사용하고 풍부한 무화량 과 뛰어난 목 넘김으로 부드러운 흡연감 을 주었으며, 카트리지 솜을 제거하여 탄 맛 을 줄이고, 액상 본연의 맛 과 향을 느낄 수 있게 함으로 액상이 흘러 내리는 부분까지 보안이 된 제품이다.

오벨 관계자는 “eGo-T™출시 후 전자담배를 사용하고 있는 많은 유저들에게 오벨(OVALE)™ eGo-T™의 제품 디자인과 깔끔한 액상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협소한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 많은 활력을 불어 넣어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