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현대모비스 등 경력직 채용 실시
CJ그룹, 현대모비스 등 경력직 채용 실시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1.2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이번 주는 경력직 채용이 활발하다.

28일 커리어에 따르면 CJ그룹, 현대모비스 등이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CJ그룹은 CJ제일제당, CJ푸드빌 등 각 계열사별 경력사원을 두 자리 수로 채용 중이다. 지원 자격은 전 부문 대리급 이상이고, 오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cj.net)에서 지원할 수 있다.

◆현대모비스는 연구개발 경력사원을 뽑는다. 분야는 소프트웨어, 반도체, R&D 기획 등 11개이며, 5년 이상 관련 경력이나 기술을 보유해야 한다. 석·박사 학위 소지자와 영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마감일은 31일이며 채용 홈페이지(recruit.mobis.co.kr)에서 서류접수 가능하다.

◆LG상사는 내달 6일까지 금융, 회계, 석탄개발, 비철영업 등 지원부문과 사업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 경력 3~10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 및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해당 홈페이지(www.lgicorp.com)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S오일은 IT시스템분야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전기, 전자, 기계 IT 관련 전공 4년제 대졸 이상으로 6년 이상 관련 업무 경력을 갖추면 된다. 원서는 내달 7일까지 이메일(dshong@s-oil.com)로 제출할 수 있다.

◆코오롱건설은 내달 10일까지 플랜트 및 건축설비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관련 분야 3년 이상 경력자이다. 단, 건축설비 부문은 5년 이상이다. 관련 자격증 및 영어회화 가능자는 우대한다. 채용 홈페이지(dream.kolon.com)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