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붉은흉터·여드름색소까지 한 번에~ 게릴라 이벤트
여드름·붉은흉터·여드름색소까지 한 번에~ 게릴라 이벤트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1.2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해피화이트닝 시술을 특허 출원 중인 해든클리닉에서 실시한 게릴라 이벤트가 높은 관심 속에 추가 실시를 결정했다.

해든클리닉에서 실시하는 게릴라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게 옐로우레이저 +PDT +C6레이저로 여드름, 붉은 흉터, 여드름 색소까지 없애는 시술을 파격적인 가격인 29만 원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옐로우 레이저는 기미, 주근깨, 잡티, 리프팅, 미백효과뿐만 아니라 피부재생 치료분야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시술이다. 시술 시 느끼는 통증과 멍이 거의 없으면서 부작용이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안면에 침착된 색소를 옅게 하거나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옐로우 레이저는 딱지가 생기지 않고 시술 후 바로 세안이 가능해 여드름 재발의 확률이 적어 여드름부위의 붉은 기나 흉터도 함께 치료함으로써 더욱 깨끗한 피부가 유지된다.

해든클리닉 곽귀철 원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선착순 100명에 포함되지 않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적으로 100명에게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해든클리닉 홈페이지(http://www.sunnymedical.net/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