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성형, 완벽한 쌍꺼풀 만들기
설 연휴 성형, 완벽한 쌍꺼풀 만들기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1.2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 워너비성형외과, "황금연휴 외모 콤플렉스 극복하고 미모 종결자 되기"

[데일리경제]겨울방학과 구정 연휴가 다가오면서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주로 20~30대 여성 직장인이 많으며, 수능 이후 논술과 면접을 끝낸 수험생들이 입학 전 서둘러 성형을 하려고 성형외과를 찾는 경우도 적지 않다. 1주일 가까운 긴 연휴기간으로 어느 정도 회복시간이 필요한 쌍꺼풀 수술 등, 평소 갖고 있던 콤플렉스를 개선하기 위한 이들에게 최적이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은 성형수술을 원하는 부위는 눈성형 이다. 얼굴에서 눈이 차지하는 비중이 그만큼 크며, 시원하고 선명한 눈매는 상대방에게 첫인상을 좋게 하여 눈매만 달라져도 그 사람의 인상이 확연히 달라지기 때문이다.

압구정 워너비성형외과 장철호원장은 “긴 연휴를 이용해 쌍꺼풀 수술 받을 경우 충분히 회복한 후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다.”며 “성형 전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이 가지고 있던 생각과 수술로서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을 이해하고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쌍꺼풀 수술방법은 크게 자연유착법, 자연절개법으로 나눌 수 있으며 눈이 작은 경우는 쌍꺼풀과 매직앞트임, 매직뒤트임 시술도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

자연유착 쌍꺼풀은 기존의 매몰법처럼 실에만 의존하지 않고, 피부와 눈뜨는 근육 사이에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하여, 본래의 자신의 쌍꺼풀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쌍꺼풀 라인을 만들어 준다. 비교적 간편하고 회복기간이 빨라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자연스러운 결과를 바라는 환자들이 선호하며 조직의 손상이 거의 없어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에 유리함이 있다.

자연절개법은 눈꺼풀이 두껍고 피부 처짐 정도가 심하며, 지방이 많은 경우에는 비절개법으로는 쌍꺼풀이 풀릴 확률이 있기 때문에 절개법을 시행하며 워너비성형외과에서는 피부와 상안검거근 사이에 쌍꺼풀을 형성하는데 필요한 만큼만 근육을 제거하여 흉터생성을 최소화하여 잘 풀리지 않으면서도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만들어준다. 또한 눈두덩이가 두껍거나 미간의 간격이 넓은 사람들의 경우 지방제거, 매직앞트임 수술 등을 동시에 진행하면 보다 시원한 눈매를 가질 수 있다.

눈성형은 동양에서 시행하는 미용수술 중 가장 흔한 수술로 재수술의 빈도도 높아지고 있다. 쌍꺼풀 수술은 재수술을 하지 않도록 반드시 처음부터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과 검사를 통하여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것이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