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겨진 개그맨 김형인, 나도 훈남
잘생겨진 개그맨 김형인, 나도 훈남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1.2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면윤곽술 통해 세련된 외모로 변신

[데일리경제]요즘 비호감 외모를 교정하여 좀더 활동영역을 넓히는 개그맨, 연예인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미 김지혜, 임혁필, 이동윤 등은 양악수술을 선택하여 멋져진 외모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달라진 삶을 살아가고 있다.

최근에는 과거 '웃찾사'의 한 코너 '택아'로 인기의 절정을 맛보기도 했던 김형인이 달라진 외모로 훈남 개그맨 대열에 합류했다. 얼마 전 안면윤곽술과 함께 눈, 코를 성형하여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외모를 가지게 된 것.

김형인은 기존의 우스꽝스런 개그맨의 이미지를 탈피해 보다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 MC로서 영역을 넓히고 반듯한 이미지를 갖기 위해서 성형을 결심했다고 전한다.

김형인의 수술을 집도한 리젠성형외과에서는 “김형인씨는 안면부가 꺼져있는 형태로 이마와 턱의 발달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평소 나이에 비해 다소 발달한 이마 주름이 있었다. 안면윤곽술을 통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얼굴형으로 변화시켰으며, 쌍꺼풀 수술로써 안검하수 교정은 물론 이마주름까지 해결할 수 있었다”고 설명한다.

이렇듯 개그맨 김형인뿐만 아니라, 지난해 양악 교정과 안면윤곽술 후 화제가 된 이동윤으로 인해 훈남개그맨 메이커로 인기몰이중인 리젠성형외과. 요즘은 이곳에서 성형을 문의하는 남성들이 부쩍 늘고 있는데, 남성들의 성형희망율이 높아지고 있는 현상을 반영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요즘은 보다 근본적으로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어주는 안면윤곽술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 광대축소 및 사각턱, 브이라인 수술, 턱끝 절골술 등의 안면윤곽술은 각지고 울퉁불퉁한 얼굴을 매끈한 달걀형으로 변화시킨다. 첨단장비를 이용하여 얼굴 전체의 비율과 위치를 정확히 진단하기 때문에 개인에 맞는 가장 조화로운 상태를 만들 수 있다.

리젠성형외과에서는 “요즘 안면윤곽술을 선택하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 심하게 각진 얼굴의 경우 귀밑 각에서 시작해 앞턱까지 크고 두꺼운 뼈를 한 조각으로 분리하는 원피스 V라인 수술을 받을 수 있는데, 인상이 부드러워지고 얼굴까지 작아지는 등 동안 효과까지 복합적으로 나타난다”고 설명한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