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수능 포인트! 수학 전문 기숙학원으로 수리영역 공략
2012학년도 수능 포인트! 수학 전문 기숙학원으로 수리영역 공략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1.1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2011 대학입학 원서 마감 후, 각 대학은 1월 초부터 2월 초까지 약 한 달의 기간 동안 합격자 발표를 진행한다. 이렇듯 아직 대부분의 대학들이 정시모집 합격자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내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이 많게는 3배까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전문가들은 올해 대입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부터 수리영역 출제범위에 미적분과 통계의 추가와 정부의 EBS연계 정책의 실패인하여 점수가 급격히 떨어진 많은 수험생들이 재수를 결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특히 일찌감치 재수를 결심한 수험생들에게 학습과 숙식이 같은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기숙학원을 추천하면서 수험생들의 이동에 소비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고, 체계적인 생활관리로 효과적인 성적향상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기숙학원 중에서도 비용과 생활 및 학습환경, 식단 등을 고려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하고 좋은 곳이 어디인지를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또한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기숙학원이 좋다. 게다가 내년도 수능부터는 수리 가형에서 수Ⅰ, 수Ⅱ, 적분과 통계, 기하와 벡터의 4과목이 필수 항목이 된다. 이를 대비해 ‘수학전문병원’ 광주탑클래스 기숙사학원의 수학집중반 수업은 수학에 취약한 학생들이 대비하기에 적합하다.

광주탑클래스 기숙학원 공병일 이사장은 “광주탑클래스 기숙사학원은 학생별로 취약한 과목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뿐만 아니라, 수학클리닉인 수학집중반을 운영하여 단원별로 학생별 취약점을 파악하고 전문강사를 통해 처방과 학습을 진행한다. 특히 문과 수험생들에게는 미적분 특강을 통해 수준별 계단식 수업으로 수학에 대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광주탑클래스 기숙학원의 수학병원 시스템은 12월19일 선행반부터 시행되고 있으며 이름난 수학 전문 강사 공병일 이사장의 수학 무료 그룹지도와 EBS 강사진 무료 특강을 진행하여 재수선행반 학생들과 겨울방학특강 재학생학생들은 만족도 높은 학습시스템을 경험하고 있다.

이 외에도 광주탑클래스 기숙학원에서는 안내책자 신청이벤트와 광주탑클래스 알리기 UCC공모전, 인기 웹툰 ‘입시명문 사립 정글고등학교’의 김규삼 작가가 그려주는 수험생활 성공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에서부터 아이패드까지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와 광주탑클래스 기숙학원 입학에 대한 정보 및 상담은 홈페이지(http://www.topclassedu.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학 및 상담 문의 031-797-9559 ]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