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헤어케어 제품, 홈쇼핑 대박 행진
나이트 헤어케어 제품, 홈쇼핑 대박 행진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1.1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엔' 홈쇼핑 대박으로 고공행진 중

[데일리경제]요즘 같은 겨울철엔 유난히 모발이 건조해지고 푸석푸석해진다. 따라서 충분한 영양 공급으로 건강한 모발을 유지해야 한다. 이런 상태로 모발관리를 하지 않으면 탈모로 진행될 수 있어 미리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헤어케어를 받고 있으며, 집에서도 트리트먼트나 헤어팩으로 모발관리를 한다.

그런데 매번 트리트먼트나 팩을 챙겨서 하기가 번거롭다. 5분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머리를 헹구는 과정까지 해야 하므로 바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은 주기적으로 하기 힘든 것이다. 하지만 이런 불편함을 해소해 줄 나이트 헤어케어 제품이 나왔다. 바로 '헤어엔'이다.

'헤어엔'은 헤어디자이너로 유명한 이종문 원장이 론칭한 제품으로, 이미 입소문이 났다. 게다가 유명 홈쇼핑에서도 매진과 목표 초과달성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나이트 헤어케어 제품 '헤어엔'은 물로 헹구지 않아 간편한 스프레이형 트리트먼트 '리브 온 에너지', 심한 손상 모발에 효과적이며 헹구는 과정 없이 흡수시켜 주는 '리브 온 스팟 에너지', 따듯한 온열감으로 더 많은 영양분이 흡수되도록 돕는 히팅팩 '히팅 에너지 마스터'(헤어캡 포함)로 구성돼 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저녁에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하고 '리브 온 에너지'를 모발에 흡수시켜주면 끝이다. 아침에 머리감는 사람들도 사용 가능하며, 직장인의 경우 출근 준비시간을 단축시켜준다. '리브 온 스팟 에너지'도 사용방법이 똑같다. '히팅 에너지 마스터'는 비닐 포장을 개봉해 열캡 안쪽 주머니 모양에 맞추어 가로로 3개를 삽입한 후 반으로 접어 끝부분을 부착해 상위 끈을 조여 묶는다. 그리고 '리브 온 스팟 에너지'를 손상 모발 끝 위주로 집중 도포한 뒤 정리하고 캡을 착용하면 된다. '히팅 에너지 마스터'는 열 지속력이 우수해 사용이 용이하지만, 착용시간은 30분을 넘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헤어엔' 이종문 원장은 "나의 현장 노하우를 헤어엔에 담았다. 집에서 누구나 손쉽게 청담동 미용실의 헤어케어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모발 건강과 스타일의 완성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다.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건강한 아름다움만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