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코 필러시술로 성숙한 이미지 변신
간단한 코 필러시술로 성숙한 이미지 변신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1.1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성형외과나 피부과에 학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예비대학생들은 기존 학생 때의 어린 이미지를 벗고 성숙한 대학생의 모습으로 변신을 꿈꾸고 있는 이들이 많다. 성형수술이 보편화됐지만 여전히 수술에 대한 부담감과 적지 않은 비용으로 수술결정을 하기 힘든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걱정은 간단한 코필러 시술로 해결할 수 있다.

코필러 시술은 절개 없이 주사만으로 코를 높일 수 있고, 코끝 모양도 교정할 수 있어 간단한 시술로 예쁜 코를 가질 수 있다. 성형수술보다 시간과 비용 면에서 부담은 덜어주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어 갈수록 인기가 더해지고 있다.

중랑구 면목동 사가정역에 위치한 미앤지피부과(www.esupia.com) 원장은 "코필러 시술은 수술에 대해 두려움이 있는 환자들이 받고 있는 시술 중 하나다. 시술 시간도 3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으며, 간단한 시술로 성형수술에 버금가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시술 후에는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지만 사우나, 찜질방 등 고온에 노출되는 것을 삼가야 하며, 땀이 많이 나는 심한 운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며, "간단한 시술이지만 마스터 자격을 부여받은 병원인지, 정품 필러를 사용하고 있는지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라고 조언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