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장에 봄이 오나?? 재조명 받는 송도 분양시장
부동산 시장에 봄이 오나?? 재조명 받는 송도 분양시장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1.1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 후 전매 가능해 관심 끌어
-발코니 확장 시 시스템에어컨 무료시공, 계약금 분납 등 +@의 조건

[데일리경제]그 동안 얼어붙었던 부동산 시장이 조금씩 변하고 있다. 전세물량 품귀현상과 더불어 정부의 부동산부양책 발표가 투자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투자열풍 최고 관심지인 송도 국제도시 역시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롯데건설이 1조원을 투자해 개발하는 복합쇼핑몰 소식과 유엔 동북아시아지부가 들어서는 아이타워건립 등 개발호재가 겹치면서 투자자의 발길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송도 글로벌 캠퍼스 푸르지오가 주목받는 이유도 그것이다. 투자 가치가 상승할 수 있는 호재와 더불어 송도국제도시 내에서도 최고의 입지 조건인 송도 글로벌 캠퍼스 푸르지오는 작년 개통한 인천 지하철 1호선 연장구간 테크노파크역과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한 점 또한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다. 또 생활환경 부분에서도 약 245,021㎡규모의 문화공원(예정)과 맞닿아 있어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아울러 초등학교 2개, 중학교 1개, 고등학교 1개가 인근 도보 약 5분 거리에 개교할 예정으로 입주 시 가장 중심이 되는 교육 부분도 안심할 수 있다. 도보 약 5분 거리 내 사이언스 빌리지 스트리트몰이 위치하고 있으며, 스트리트몰은 영어상용화구간 계획으로 인해 자녀들의 자연스러운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약 5분 거리 내에 생활에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이 전부 있는 것이다. 이처럼 송도 국제도시 는 최상의 입지 조건과 혜택으로 투자자들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곳이다.

송도 글로벌캠퍼스 푸르지오는 송도 국제도시 190-2번지 (Rm1블록)에 위치해 있으며 총 1,703세대의 대규모 단지로 지하 2층에서 최고 지상 45층까지 구성되어 있다. 송도 글로벌캠퍼스 푸르지오는 발코니 확장 시 시스템에어컨 무료시공, 계약금 분납 등 기존 인기지역인 송도 국제도시의 다른 분양조건보다 다양한 혜택과 무제한 전매, 그리고 파격적인 +@의 혜택 등으로 분양을 하고 있다. [분양문의 : 032) 851 - 5355]

[본 자료는 분양관련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