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코시 카시트, 2011년형 ‘로디AP’ 출시
맥시코시 카시트, 2011년형 ‘로디AP’ 출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1.1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의 유럽 명품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가 2011년형 ‘로디 에어프로텍트(Rodi AirProtect, 이하 로디AP)를 출시했다.

‘로디AP’는 네덜란드 자동차협회(ANWB) 및 네덜란드 소비자 보호기관으로부터 동일 제품군 내 기타 ISOFIX 카시트보다 더 높은 등급으로 평가 받은 안정성 높은 제품으로, 2011년형 역시 2010년형 제품과 안전 및 기능성에서는 동일하되, 시트소재와 컬러가 변경되었다. 2011년 컬러는 총 6종으로 딥블루, 인텐스레드, 마블핑크, 토탈블랙, 브라운어스, 스틸그레이가 있다.

‘로디AP’는 에어백 원리를 통해 측면 충격을 완화하는 ‘임팩트 에어프로텍터’를 내장한 아동용 카시트로 이름나 있다. 이는 맥시코시 카시트 제조사인 도렐(Dorel)과 충격안전센터로 유명한 미국 미시건주 케더링대학이 공동 개발한 기술로, 공기를 흡수하는 특수소재의 에어프로텍터가 충격 발생 시 내장된 폼을 통해 흡수하고 있던 공기를 효과적으로 분산시킴으로써 충격강도 및 부상을 완화한다.

또한 유아동 카시트 중 유일하게 차량의 시트 각도와 상관없이 카시트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프레임 자체 각도 조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장거리 여행이나 차 안에서 잠든 아이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기에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헤드레스트에 별도로 차량 고정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차량의 움직임에 따라 아이가 카시트와 함께 흔들리게 되는 현상이 적으며, 8단계로 헤드레스트 높이 조정이 가능해 아이의 체형변화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맥시코시에서는 2011년 ‘로디AP’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1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문의: 맥시코시(YKBnC) 1544-9420, www.maxi-cosi.co.kr]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