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게임 OST로 인기몰이
원더걸스, 게임 OST로 인기몰이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2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걸스, 게임 OST로 인기몰이

대한민국에 '텔 미' 바람을 일으키며 정상에 오른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게임 OST에 도전한다.

컴투스(대표: 박지영)에서는 자사의 신작 게임인 '미니게임천국3'의 OST 제작에 박진영과 '원더걸스'가 참여하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원더걸스'는, 80년대 레트로 댄스와 패션으로 대한민국을 '테테테테테텔미~'로 중독시킨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그룹.

이번 OST 제작은 '원더걸스'도 처음 참여하는 게임 OST로, JYP엔터테인먼트의프로듀서 박진영이 직접 제작을 맡기로 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미니게임천국3'는 2년 만에 500만 명 이상이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기는 등 모바일 게임사상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미니게임천국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금주 중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OST는 컴투스의 홈페이지(www.com2us.com)와 미니게임천국 시리즈 공식 홈페이지(mini.com2us.com)를 통해 공개될 계획이며, 디지털 싱글로도 발매할 예정이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