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제11회 한경 IR 대상’ 코스닥부문 대상
하나투어, ‘제11회 한경 IR 대상’ 코스닥부문 대상
  • 편집부
  • 승인 2010.12.2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하나투어가 ‘제11회 한경 IR대상’ 코스닥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이번 수상에서 하나투어는 사이버 IR 부분 자료제공의 신속성, 우수법인 수상실적 등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2010년 하나투어는 다양한 국내외 IR활동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미래 성장 전략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는 활동을 해왔다. 또한 월별 실적 공시를 통해 기업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 월간 IR뉴스레터를 통해 투자정보뿐 아니라 기업의 중요한 이슈를 빠르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다.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해 올해로 코스닥 상장 10주년을 맞이한 하나투어는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에 상장하는 등 기업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경 IR대상’은 한국경제신문이 기업경영의 투명성 제고와 주주 중시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제정한 것으로 금융감독원, 한국거래소, 금융투자협회, 한국상장회사협의회, 코스닥협회 등의 전문가들로 심사위원회를 구성, 엄정한 평가를 통해 매년 우수 IR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