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라, "셀룰라이트를 분해해 신체 사이즈 줄여"
스칼라, "셀룰라이트를 분해해 신체 사이즈 줄여"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12.2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쌀쌀한 겨울에도 여성들은 짧은 치마에 열광한다. 이에 각종 색상과 디자인으로 무장한 스타킹, 레깅스가 쏟아지고 있는데 많은 제품 중 어느 것을 골라 신어야 좀 더 매끈한 다리를 완성할 수 있을까?

 

최근 젊은 여성들이 신는 스타킹은 보온 기능도 있지만, 본래 다리보다 얇고 길게 보이는 효과까지 갖추고 있다. 다리를 단단하게 조여주고, 각종 무늬로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제품들은 불티나게 팔린다.

특히 지난해 영국 존 루이스 백화점에서 단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던 몸매관리 속옷 '스칼라'가 화제다. 스칼라는 프랑스 로디아社의 특수 원사 EMANA에 함유돼 있는 바이오세라믹의 기능으로 셀룰라이트를 분해해 준다.

이 제품이 신체와 접촉할 때 몸에서 흡수한 열에너지가 원적외선(FIR, Far Infrered Ray) 형태로 피부 속으로 침투해 혈액 및 림프계 순환을 도와 혈액순환을 왕성하게 함으로써 셀룰라이트를 분해하고 노폐물을 간과 신장을 통해 체외로 배출시키며 결과적으로 신체 사이즈를 줄여준다.

또한 최근 출시된 '바이오퍼 마사지' 제품은 기존 '스칼라하이웨이스트'가 지녔던 원적외선 효과에 신체활동 시 피하지방층을 눌러주고 마사지효과로 혈액순환을 촉진시킴으로써 셀룰라이트 분해를 돕는다. 가장 큰 특징은 세탁 후에도 그 기능이 유지되는 신기술이 적용된 최첨단 제품이라는 점이다.

스칼라(www.scalakorea.co.kr) 관계자는 "아름답고 매끈한 다리, 몸매 관리를 위해 기능성 속옷을 착용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