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세대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아이템
D세대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아이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2.2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브비에스 “K2 이어폰 출시 인터파크 특별전” 25일까지
바이브비에스, 인터파크 K2 출시 특별전 스크랩만 해도 선물이 팡팡!

[데일리경제]D세대들은 연인이나 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로도 실용성과 가치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다.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어학기 등을 수시로 사용하는 D세대들에게 이어폰은 필수 아이템. 단순한 소모상품으로 여기던 과거와 덜리 요즘은 보다 우수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소장 가치가 있는 명품 이어폰을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많다. 크리스마스가 가까워 오면서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가 판매 중인 바이브비에스의 커널형 이어폰 ‘BS-80K2’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바이브비에스의 커널형 이어폰 BS-80K2 시리즈는 체감진동 유닛을 적용한 커널형 이어폰으로 울림통의 독특한 공명 설계로 제품의 내 외벽과 이어 캡을 통해 중 저음부 사운드를 풍부하게 표현했다. 우수한 음질은 물론, 명품주얼리 컨셉의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욱 높여 매니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바이브비에스와 인터파크는 BS-80K2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테블릿PC, 커플영화티켓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K2 출시 특별전”을 오는 25일(토)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인터파크에서 BS-80K2나 K2i(아이폰전용)를 구매한 고객들이나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하고 URL과 상품평을 리플로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8,000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커플 영화티켓’(200커플)과 ‘아이패드 WiFi 32G’(2명)가 제공된다.

또한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이어폰 파우치가 제공되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핑크’(1명)의 주인이 될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K2 출시 특별전” 행사 기간 중 영화티켓 당첨 고객들에게는 SM문자가 발송되며, 아이패드와 마티즈 당첨자는 28일(화) 바이브비에스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영상/음향/사무기기 카테고리에 팝업 창으로 공지 될 예정이다. (문의: 1588-9439 / www.vibeworld.co.kr)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