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여드름관리 '생얼 종결자' 되기
올바른 여드름관리 '생얼 종결자' 되기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12.2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킨 모공·여드름관리면 민낯도 당당해

[데일리경제]스타들의 민낯 공개가 화제다.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아이유는 교복사진의 민낯을 공개해 귀엽고 깜찍한 10대 소녀의 매력을 과시했다. 가수 겸 배우 솔비도 최근 몰라보게 예뻐진 모습의 민낯 사진으로 화제를 모았다. 에프엑스 역시 파리 여행 중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의 사진을 찍어 빛나는 외모를 인증했다. 스타들 사이에서 생얼 공개가 경쟁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것이다.

스타들의 민낯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드름 및 트러블이 없는 것은 물론 매끄럽고 촉촉해 보이기까지 해 오히려 화장한 모습보다 수수하고 자연스러워 보인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민낯에도 당당한 스타들, 과연 우월한 유전자 때문일까? 여드름화장품 전문 브랜드 인스킨을 통해 민낯에도 당당할 수 있는 모공·여드름관리에 대해 알아보자.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는 모공 샤워토너
울긋불긋한 여드름을 그냥 방치할 수 없어 손으로 짜는 잘못된 여드름관리 습관이 악순환을 만드는 원인이라고 한다. 잘못된 여드름관리가 모공을 더 넓히고, 넓어진 모공에는 피지, 각질 등 노폐물이 생기기 쉬워 여드름피부를 만드는 것이다. 따라서 여드름피부는 무엇보다 모공의 청결함이 중요하다. 모공과 피지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인스킨의 제품으로는 '포어클리어토너'가 있다. 포어클리어토너는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 산호수의 피부 정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깊숙한 곳의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위치하젤 추출물과 월로우박 추출물이 힘을 잃은 모공을 진정 및 수렴해 늘어진 모공을 탄력 있고 매끈하게 정돈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과잉피지로 인해 끈적이는 여드름 및 지성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천연 수분공급 에너지가 유분 제거로 인해 손실된 수분을 보충해 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지긋지긋한 여드름 악순환에서 벗어나기
인스킨에서 여드름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전문 여드름화장품은 '청순미' 프로그램이다. 청순미는 과잉 분비되는 피지와 두터워진 각질을 관리해주고 노랗게 곪거나 붉고 아픈 트러블 피부를 위한 인스킨의 여드름관리 라인으로 청폼클렌저, 순토너, 순아쿠아로션, 미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청폼클렌저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고, 순토너를 사용한 후 순아쿠아로션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며, 노랗게 곪은 트러블이나 붉고 아픈 트러블에 스팟 크림인 미크림을 바르면 보다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관리할 수 있다.

고민 많은 여드름피부를 매끈한 도자기피부로 만드는 인스킨의 포어클리어토너와 청순미 라인은 인스킨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샘플신청이 가능하다. 샘플신청 및 자세한 피부상담은 인스킨 홈페이지(http://www.inskin.co.kr/)를 방문하면 된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