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치료, 노화 방지, 마음의 노화까지 방지
흉터치료, 노화 방지, 마음의 노화까지 방지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2.1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세기 웰빙기업 '세종메딕스'…질병없는 복지사회 꿈꾼다

[데일리경제]최근 한 조사에서 ‘직장인의 콤플렉스’ 1위가 ‘외모’ 라는 다소 의외의 결과가 나왔다. 더불어 ‘외모때문에 직장생활 혹은 사회생활에서 불이익을 당했다’ 는 응답도 절반 가까이나 달했다.

특히 외모 콤플렉스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이 트러블피부 및 노화피부라고 밝혀 피부트러블이 있는 사람들의 고민을 단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문제성 피부나 노화성 피부고민들은 종종 우울증이나 대인기피증을 유도하기도 하는데 이런 피부 고민을 날려줄 피부전문 특허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제약회사가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세종메딕스는 1999년 설립, 혈관청소 기법을 이용한 노화방지 및 생체개선방법인 킬레이션 요법과 흉터개선제인 켈로코트로 눈길을 끌고있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구연산 칼슘을 판매하여 골다공증, 칼슘 부족 환자들에게 경제적이고 우수한 칼슘을 보급했으며, 흉터치료제 시장에 진출하여 현재는 미국 FDA에서 인정받고 미국 특허를 가지고 있는 켈로코트를 판매해 독자적인 시장을 키우고 있다.

켈로코트에 부가하여 피부과 성형외과 산부인과 영역에 연고, 크림류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세종메딕스는 ‘질병없이 120세까지’ 라는 회사이념을 경영의 최우선 목표로 하고있다.

특히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세종메딕스의 킬레이션 요법은 EDTA라는 아미노산을 이용한 치료법으로 정맥주사를 이용해 EDTA를 혈관 내에 투여하게 되면 신체의 조직이나 기관에 축적된 독성물질뿐 아니라 혈관 속에 축적되기 쉬운 칼슘과 결합하여 신장을 통해 소변으로 배출되는 요법으로 국내 최초로 킬레이션 치료제 ‘이디킬레이트’ 를 대한약품과 공동 개발,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의 치료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최근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켈로코트 역시 흉터치료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 상처부위에 도포하면 손상된 피부표면과 외부 환경 사이에 실리콘 보호막이 생겨 피부호흡 및 방수가 가능하게 하여 혈관으로 세균이 침투하는 것을 막아주면서 피부의 자연스러운 세포치료과정을 원활하게 돕는다.

세종메딕스 관계자는 "이 외에 다양한 제품 개발 노력으로 의약업계의 웰빙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 ‘질병없는 복지사회’ 를 꿈꾸며 전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움말: 세종메딕스 www.sejongmedix.co.kr / 02-404-2920 >

[본 자료는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으며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