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추위 무색하게 하는 추천 맛집
겨울 추위 무색하게 하는 추천 맛집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2.1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12월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제법 무섭다. 날이 추워질수록 움츠려 들기보다는 적당한 야외 활동을 통해 추위에 대한 내성을 기르는 것이 좋을 듯하다. 이번 주말 맛 좋은 음식을 즐기며 몸과 마음의 활력을 되찾는 것은 어떨까.

맛, 분위기 웰빙까지 담은 ‘와플킹’

주말을 맞아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와플킹’이라는 이색 아이템을 추천한다. 와플킹은 브랜드 네임처럼 요즘 한창 주가가 높은 인기 메뉴 ‘와플’을 특화시킨 브랜드다.

‘와플킹’은 100% 국내산 쌀을 이용한 웰빙와플만을 선보이고 있다. 엄선된 재료를 사용한 와플킹에는 라이스초코칩와플, 라이스아몬드와플, 라이스너츠와플 등 다양한 라이스 와플과 함께 플레인 와플, 아이스크림 와플, 소시지, 핫도그, 다양한 음료 등을 두루 갖추고 있다. 특히 와플을 미리 구워놓지 않고 주문과 동시에 굽는 방식을 채택해,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배가시켰다.

또한, 와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생크림에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고, 30%이상 칼로리를 낮춘 순식물성 생크림을 사용해 아이들의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여성고객들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명품 순대요리전문점 ‘진순대’

‘순대국’처럼 쉽게 접할 수 있고, 대중적인 음식일수록 맛에 대한 대중들의 평가는 까다로울 수밖에 없다. 하지만 경기 구리시를 비롯해 서울 송파, 구로, 강서 등지에서 최고의 순대국집으로 입소문이 높은 ‘강창구찹쌀진순대’의 맛을 경험한다면 누구나 그 맛에 수긍하게 될 것이다.

‘진순대’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임에도 까다로운 전통 방식을 고수하며 신의주식 순대국의 맛과 정체성을 잇고 있다. 최상급 국내산 사골과 돼지 머리뼈를 한약재와 함께 장인이 직접 만든 무쇠가마솥에서 하루 2차례씩 끓여내는 명품육수가 이 브랜드의 최대 강점이다.

맛있는 순대국은 국물 못지 않게 순대를 비롯해 함께 들어가는 부속고기의 퀄리티 역시 중요하다. ‘진순대’는 100% 국내산 돈육과 두부, 찹쌀, 숙주나물 등 신선한 야채를 재료로, 손으로 정성껏 빗는 신의주식 전통 순대의 맥을 잇고 있다. 또한 한약재와 함께 삶아 특별한 제단 배열을 거친 고기는 냄새가 전혀 없는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이태원대표 맛집 ‘Crow’s Nest’

‘Crow’s Nest’는 국내 어떤 피자전문점에서도 볼 수 없는 20인치 초특급 대형피자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다. 조리도구 일체를 미국에서 공수하거나 특수 제작하고, 엄선된 최상급 식재료와 자체 개발한 소스를 사용해 크기는 물론 맛에서도 스페셜함을 보여준다.

예술가들의 작업실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멋스러움은 또한 ‘크로우스 네스트’가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 퀄리티 높은 피자와 파스타, 멋스러운 공간과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레스토랑 ‘Crow’s Nest’는 이태원의 새로운 아이콘이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