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퀸’을 위한 3가지 파티룩 제안
‘파티퀸’을 위한 3가지 파티룩 제안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0.12.1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각종 파티와 모임이 가득한 12월. 누구보다 돋보이는 파티퀸이 되고 싶다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파티룩 컨셉을 잡은 뒤 의상에서 헤어,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연출해보자. 자신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파티 장소, 파티 성격 등을 고려하여 컨셉을 정한 뒤 연출한다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파티퀸이 될 수 있다.

Party Look1.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파티를 위한 러블리 & 큐트룩

피부는 최대한 촉촉하게, 눈썹은 자연스럽게 표현해주면 동안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아이섀도우를 눈앞이나 눈꼬리에 포인트를 주어 표현하면 톡톡튀는 발랄함과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러블리한 느낌을 더해주기 위해 연핑크 컬러의 블러셔를 살짝 터치해주고 입술 역시 핑크계열로 연출해준다.

헤어는 탱글탱글한 컬이 강조된 파티 헤어로 러블리한 느낌을 극대화 시킨다. 뿌리 쪽부터 모발 끝까지 볼륨을 강조할 수 있는 글램펌으로 연출하는 것이 좋으며, 파티 헤어인 만큼 평소에는 시도하기 어렵던 앞머 리 컬을 넣어 연출해보자. 컬러는 일반 브라운 컬러보다는 밝은 마호가니 느낌의 컬러로 연출하여 포인트를 준다. 파티 조명은 일반적으로 여러 각도로 빛을 발산하기 때문에 다크한 컬러보다는 붉은 계열의 밝은 컬러가 발랄한 느낌을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해준다.

Party Look2. 엣지있는 스타일을 위한 럭셔리 & 시크룩

화려한 파티룩이 부담스럽고 어색하다면 럭셔리&시크룩이 정답. 메이크업은 피부를 전체적으로 매트하고 깨끗하게 윤곽을 잡아 표현한다.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또렷하게 잡아주고 어두운 섀도우를 블랜딩해 그윽한 느낌을 준다. 라인을 그릴 때는 매트한 피부 표현과 어울릴 수 있도록 너무 굵고 진하게 빼지 않도록 주의한다. 피부 표현에 맞춰 누드 컬러의 립을 발라주면 은은하게 광택이 나는 컨셉을 완성할 수 있다.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연출한 만큼 헤어는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아이론으로 프론트 부분에 웨이브를 넣어 한 껏 볼륨을 주면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단, 양 옆머리는 볼륩 없이 깔끔하게 붙여야 메이크업과 조화를 이룬다.

Party Look3. 화려한 파티 스타일을 위한 섹시 & 고져스룩

화려하고 섹시한 느낌의 파티 헤어&메이크업은 화려한 파티 드레스뿐만 아니라 우아한 드레스에도 훌륭한 포인트가 되어준다.

고져스한 느낌의 극대화를 위해 펄감이 가미된 퍼플 계열의 섀도우를 사용하여 그라데이션해준다. 섀도우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눈썹은 라이트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눈썹 머리 부분을 살짝 강조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치크는 세련된 느낌이 더해진 섹시함을 강조하기 위해 광대 아래쪽 외곽에서 중앙 방향으로 터치해준다. 립 컬러는 푸시아 핑크 컬러를 글로시한 느낌으로 발라주어 섹시하고 고져스한 느낌을 강조한다. 헤어 역시 개성 있는 스타일로 연출한다. 앞머리 부분에 핑거 웨이브를 연출하여 강렬함을 주는 레트로 클래식의 섹시룩을 표현한다. 앞머리 포인트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뒷 머리는 최대한 미니멀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모임과 파티가 넘쳐나는 12월. 많은 뷰티샵에서 ‘파티 헤어&메이크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연예인들의 멋스러운 시상식 헤어&메이크업을 연출하기로 유명한 프리미엄 토털 뷰티 살롱 ‘라뷰티코아’ 에서도 12월 한달 간 ‘파티 헤어&메이크업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움말: 라뷰티코아]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