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클럽·KBS영상그래픽실 등 디자이너 채용 진행
아이비클럽·KBS영상그래픽실 등 디자이너 채용 진행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12.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8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디자인 전 분야에 걸쳐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능률교육은 영어교재 및 단행본 편집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미술대학 4년제 졸업자 이상이어야 하며, 3년 내외의 경력을 갖춰야 한다. 출판디자인 경력자는 우대한다. 지원자는 당사 홈페이지(www.neungyule.com)를 통해 오는 12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엔씨소프트는 게임 및 아트 콘셉트에 맞춰 사용성 편의의 인터페이스 설계 및 그래픽 디자인을 담당할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U.I 제작, 기획 파트 부분의 콘셉트에서 나오는 게임 시스템을 시각적으로 설계 및 표현 게임 인터페이스 기능별 구조 체계 구축, Icon 제작이다. 신입 혹은 경력 2~5년, 전문대 졸업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다. 상시 채용 중이며, 당사 홈페이지(www.ncsoft.com)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KBS영상그래픽실은 2D·3D 그래픽 디자이너 및 디렉터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KBS 입체영상 다큐멘터리 제작에 필요한 2D·3D 그래픽 작업이다. 드라마, 영화제작 경험자를 우대하며, 각 경력 3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seyleekbs-mt.com)로 오는 9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아이비클럽은 경력직 패턴사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패션, 그레이딩마킹이며, 학력, 나이, 성별 제한은 없다. 여성의류 및 패턴 경력자를 우대하며, 경력 5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시까지 진행되며,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recruitivyclub.com)로 접수하면 된다.

◆패션그룹형지는 2011년도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업, 디자인, MD(상품·영업기획), 통합분야(경영지원, 글로벌 소싱 등)이다. 국내외 4년제 정규 대학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진취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의 소유자이어야 한다. 디자인 지원 분야는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외국어 능통자, 보훈 대상자 및 장교 출신, 사회봉사 및 사회공헌 활동 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오는 12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hyungji.co.kr)로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 다음커뮤니케이션즈에서 UI.UX 디자이너를, 코엑스에서 전시·홍보 디자이너를, 엔유씨전자에서 제품 디자이너를, 이스트소프트에서 게임이펙트 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다.

디자인 관련 채용 정보는 디자이너잡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