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 ost 발매 화제
'태왕사신기' ost 발매 화제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17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왕사신기' ost 발매 화제

[태왕사신기]의 OST가 드디어 10월 17일 정식 발매됐다.

그 동안 각종 포탈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곤 했던 ‘태왕사신기 OST’는  세계적인 작곡가와 한국 최고 가수의 만남으로 올해 음반 시장의 이슈를 만들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아왔던 것.

실제로 ost 발매가 알려진후 온라인에서는 “영화도 아니고 드라마OST가 발매도 되기 전에 이렇게 화제가 될줄 몰랐다”, “OST 발매 전날 그냥 푸는곳도 있으니 확인해보자”, “태사기 OST는 소장할 필요가 있다”는등 연일 OST 에 대한 정보들을 나누는가 하면 메인 테마곡으로 직접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공유하는등 뜨거운 관심을 확인케 했다.

히사이시 조 특유의 동양적인 섬세함, 아이돌 스타 그룹인 동방신기의 감미로운 목소리, 지금까지 전혀 알려지지 않아 더욱 신비로움을 주는 신인가수 준서의 놀랄만한 가창력등 아시아의 대표적인 뮤지션들이 참여한 [태왕사신기] OST는 드라마의 높은 인기와 함께 OST까지도 국내를 넘어 해외로까지 그 파급력을 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태왕사신기] OST는 10월 17일(수요일) 각 주요 판매처를 통해 출시되며, 온라인 음원 서비스는 10월 18일(목요일) 개시될 예정이다.

김종학, 윤상호 감독과 송지나, 박경수 작가를 비롯하여 배용준, 문소리, 이지아 등 최고의 캐스팅과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웃집 토토로>등을 작곡한 히사이시 조, 동방신기의 주제곡 등 드라마 사상 전무후무한 최고의 드림팀이 만들어낸 [태왕사신기]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