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소장·전기기사 등 시설관리 관련 채용 활발
관리소장·전기기사 등 시설관리 관련 채용 활발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12.0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6일 에프엠잡에 따르면 시설관리 관련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서운에스티에스는 롯데마트 천안 아산점 냉동기사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공조냉동기능사, 공조냉동기사이거나 냉동 관련 자격증 소지자 또는 쇼케이스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다. 오는 9일까지 에프엠잡으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영등포장애인복지관은 시설관리직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공공기관)방화관리자, 보일러기능사, 전기기사, 전기기능사자격증, 사용시설안전관리자 소지자, 1종 대형버스 면허 소지자 및 실제 운전 가능자를 우대한다. 6일까지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지안소방에서 소방시설점검팀장 모집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소방설비기사-전기 또는 소방설비기사-기계 자격증 소지자이다. 지원은 채용 시까지 진행되며, 에프엠잡으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케이에프앤에스주식회사는 빌딩 통합관제 및 순회보수반 업무직을 모집한다.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기계설비, 건축설비기사, 영선 등 시설관리 전 분야 산업기사 이상 소지자를 우대한다. 오는 31일까지 에프엠잡으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에스텍시스템에서 전기기사, 기계기사를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서울이며, 전기, 기계 등 시설관리 3~5년 이상 경력자, 전기,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전기기능사 등 시설관리 관련 자격증 소유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 시까지 에프엠잡으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이밖에 하우만, 성원개발, 제원아파트에서 관리소장을, 대덕프라임에서 시설관리기사를, 삼진물산에서 냉동기사를, 금호이엔지에서 열관리기사를, 동우유니온에서 시설관리기사를, 한협에서 경비원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