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효성 등 기업 경력사원 선발
현대건설, 효성 등 기업 경력사원 선발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11.3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올해를 한 달 남짓 남기고 주요 기업의 경력 공채가 활발하다.

30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현대건설, CJ GLS, 효성 등 기업에서 경력 채용에 나서고 있다.

◆현대건설이 해외영업본부의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개발영업 업무는 해외 건설 개발영업 3년 이상의 경력자로, 외국어 능력이 우수해야 한다. 금융전문가는 해외PF사업(발전·석유화학·인프라·개발사업) 경력자로, 금융회사·파트너사·발주처 금융협의 및 PF 지원경험이 있어야 한다. IB출신 경력자나 관련분야 자격증(CFA,CPA)소지자는 우대한다. 미국변호사도 모집하고 있다. 미국변호사협회에 신규 등록한 변호사(JD 학위 소지)로, 한국어 의사소통에 지장이 없고 건설 관련 법령 및 분쟁해결 업무에 관심 있는 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마감일은 내달 5일로 지원서는 홈페이지(www.hdec.co.kr)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각 O명.

◆CJ GLS는 물류 운영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전문대(2~3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이에 상응하는 경력 소유자로 물류센터 수불, 배차, 운영 경력자(사원급)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물류 관련 자격증 소지자나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내달 5일까지 당사 채용 사이트(recruit.cj.net)에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채용 인원 OO명.

◆현대산업개발이 원자력분야, 해외사업 등 각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공통 자격요건으로는 병역필 또는 면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여야 하고 해당분야 기술사 및 기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광고·홍보 부문은 제외). 각 분야 해외 프로젝트 수행 및 외국어(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모집부문별 세부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공고를 참조하는 것이 좋다. 당사 홈페이지(www.hyundai-dvp.com)에서 내달 9일까지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각 O명.

◆건설공제조합이 2011년도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리스크서베이, 손해사정사, 전산으로, 학력,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각 모집분야별로 관련 자격증 및 근무 경험 등이 상이하므로 확인이 필요하다. 경력조합 인사규정상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국가 유공자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내달 2일로 채용공고 홈페이지(cgbest.incruit.com)에서 인터넷으로만 접수받는다. 채용 인원 OO명.

◆효성은 화학PG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플랜트 기술 및 기획이다. 공통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 학력자로, 플랜트 기술 분야는 플랜트 건설 및 터미널 건설 경력 7~14년 보유자로 설계·건설 관리, 건설비 추정 능력이 있어야 하고, 기획 분야는 중국 관련 프로젝트 진행 경험과 시장 조사 및 투자성 분석의 경력 7~14년 보유자로 중국어 구사 능력이 우수해야 한다. 석유화학업종 경력 보유자는 우대한다. 당사 채용 홈페이지(recruit.hyosung.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각 O명.

◆고려개발은 토목 지하철 분야의 현장대리인, 공무, 공사 업무를 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분야별 관련학과 전공자로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어야 한다. 기술사 및 석박사 학위 소지자 또는 관련 자격증 안전기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해당 업무별로 경력 기간 및 채용 직위 등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공고를 확인해 봐야 한다. 내달 2일까지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recruit@kdc.co.kr)로 접수하면 된다. 채용 인원 O명.

◆한국네슬레주식회사에서 청주공장·부산 각 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네슬레 프로페셔널(Nestle Professional) 사업 부문에서는 부산 및 제주도 지역을 담당할 경력 1년 이상의 영업사원(Sales Account Manager)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자로 학점 3.3 이상이어야 하고, 영어회화 및 작문 우수자(토익 800점 이상)이어야 한다. 청주공장에서는 경력 3년 이상의 프로젝트 엔지니어(Project Engineer)를 모집한다. 자사 국영문 이력서, 국영문 자기소개서,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자격증 및 토익·토플 성적증명서 사본을 내달 9일까지 우편으로 접수 받는다. 채용 인원 O명.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