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의 모든 것! 제27회 MBC웨딩페어!
결혼준비의 모든 것! 제27회 MBC웨딩페어!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1.2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29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

[데일리경제]MBC문화방송이 주최하고 (주)동양전람이 주관하는 제27회 MBC웨딩페어가 오는 27일(토)~29일(월)까지 양재동aT센터에서 개최한다.

10년 이상의 오랜 전통의 MBC웨딩페어는 그동안의 결혼박람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웨딩패키지(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의 알뜰구매와 폭넓은 혼수상품의 비교분석을 통해 결혼비용을 절감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결혼박람회는 2011년의 트랜드를 겨냥한 2010년 마지막 대형결혼박람회로서 웨딩스타일 및 콘셉트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예비신랑신부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유명 웨딩관련업체들이 대거 참가한다.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 넉넉한 시간으로 개최하는 ‘MBC웨딩페어’에서는 웨딩전문플래너들의 1:1맞춤형 상담을 통해 나만의 웨딩스타일, 웨딩일정 및 견적을 잡아주며 알뜰한 결혼준비가 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박람회에 오는 모든 예비신랑신부에게는 마스크팩과 손난로가,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예쁜곰인형이 제공되고 선착순으로 본식촬영DVD or 폐백 중 한 개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등록 초청장을 출력해오신 관람객들에게는 손난로, 미니더블액자를 혼수품목 5군데 이상의 상담을 받으신 분들에게는 머그컵, 예단봉투 등 많은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bcweddingfai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전화(02-549-4313)로도 문의 가능하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