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어떤 것이 좋을까?
[창업단신]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어떤 것이 좋을까?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1.1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 한식 프랜차이즈 단지네

‘단지네’는 우리의 전통이 담긴 대중적 음식 국밥을 오랜 연구와 검토를 통해 품질을 한 차원 높였을 뿐만 아니라 전통의 맛을 재현하였으며, 비타민이 풍부하고 피부미용 및 숙취제거 효과가 뛰어난 콩나물을 주재료로 사용해 기존의 콩나물국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전주 콩나물국밥으로 웰빙 한식의 진화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갯벌의 산삼이라 불리는 낙지를 가지고 다양한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매콤하게 볶은 낙지를 뜨거운 밥에 비벼 먹는 낙지덮밥, 낙지의 쫄깃함과 콩나물의 깔끔함을 느낄 수 있는 낙지콩나물범벅, 낙지와 불고기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낙지불고기, 낙지의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연포탕 등 여러 가지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락휴 노래연습장’ 19일 사업설명회

노래방 프랜차이즈의 신기원을 이룩한 ‘락휴 노래연습장’은 11월 한 달간 전국을 돌며 업계 최고의 인지도와 가맹실적을 자랑하는 브랜드의 저력을 알리며, 지방창업자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락휴’는 가맹점의 성공을 리드할 수 있는 잘 준비된 브랜드다. 보다 경쟁력 있는 아이템에 투자하려는 실속파 창업자들이 늘면서 ‘락휴’는 2010년 하반기 창업시장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브랜드로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11월 19일(금) 오후 2시에는 서울 영등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멀티방체인점 3D쓰리디멀티방

최근에는 기존 멀티방이라는 아이템의 퀄리티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시킨 새로운 브랜드가 등장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3D쓰리디멀티방’은 노래방, 게임방 등 시설형 창업에 관한 전문 운영 노하우를 갖춘 본사가 달라지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문화 트렌드에 맞춰 개발한 신개념의 업그레이드 멀티방 브랜드다.

비디오방, 노래방, 게임개발 등 다년간 기계개발 및 시스템 개발을 해온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본사인 '씨젠 F&C’가 기획한 '3D쓰리디멀티방’에서는 생생한 3D 입체 영상으로 DVD를 감상할 수 있고, 5.1채널의 풍부한 사운드로 노래방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컨셉으로 연출되는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 역시 이 브랜드를 멀티방의 새로운 진화로 평가할 수 있는 요소이다.

[본 자료는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으며 창업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