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정보]창업아이템도 경쟁력 있는 ‘3D’가 대세
[창업정보]창업아이템도 경쟁력 있는 ‘3D’가 대세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1.1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쓰리디멀티방, 국내최초 3D멀티방 시대 개척

[데일리경제]영화 ‘아바타’를 시작으로 3D 열풍이 불면서, TV부터 모니터, 카메라, 휴대폰 등 모든 디지털 콘텐츠에 3D가 적용되고 있다.

이처럼 모든 콘텐츠에 3D를 적용하는 직접적인 이유는 바로 소비자의 니즈. 2D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더욱 생동감 있는 화면과 음향 효과는 눈과 귀 뿐만 아니라 오감을 자극하며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가 3D를 원하고 있는 것이다.

3D의 인기는 창업시장에도 그 영향을 미치면서, 3D를 적용한 창업아이템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 중 무엇보다 가장 많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바로 국내 최초로 3D 멀티방 시대를 열고 있는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3D쓰리디멀티방’이다.

‘멀티방’의 경우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블루오션 아이템으로 손꼽힐 정도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자랑하고 있다. 기존의 노래방, PC방, DVD방, 플스방, Wii카페 등을 복합적으로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복합놀이공간이라는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독립된 룸 형식으로 되어 있어 고객이 니즈를 잘 반영하고 있다.

‘3D쓰리디멀티방’은 이러한 기존의 멀티방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된 멀티방을 선보이고 있다. 개별적인 시스템을 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축했지만, 개별적으로 이용해도 각각의 시스템들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기 다른 테마룸을 설치하고 인체공학적인 시스템에 의한 인테리어 설계를 통해 편안한 자세로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음료와 간식거리를 먹을 수 있는 카페테리아 형식의 셀프바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3D쓰리디멀티방’은 특히 완벽한 디지털 방식을 자랑하는 3D시스템 구축을 통해 고객들의 오감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나 TV 등을 볼 때나 게임을 할 때도 3D입체영상을 통해 살아있는 입체감을 느낄 수 있으며, 한정된 공간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실감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또한 노래 시설의 경우 5.1채널의 입체사운드를 지원하고 있어, 마치 콘서트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이처럼 차별화된 경쟁력을 자랑하는 ‘3D쓰리디멀티방’은 은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본사에서는 멀티시스템 자체 개발과 본사직영 시공으로 불필요한 중간 마진을 제거해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매장 관리 및 시스템 관리를 통해 가맹점을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전문 업체를 통한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점포입지를 선정해주며, 지역적 특성에 맞는 차별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가맹점의 수익을 극대화 시켜주고 있다.

한편, ‘3D쓰리디멀티방’이라는 신개념 아이템을 기획한 본사는 노래방과 DVD방 등 시설창업 장비를 전문 제조 및 판매 하고 있다. (창업문의: 1688-2887 / www.3dmulti.co.kr)

[본 자료는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으며 창업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