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자]수입산 밀 시장에 '우리밀 웰빙 건강식'이 뜬다
[유통/소비자]수입산 밀 시장에 '우리밀 웰빙 건강식'이 뜬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1.1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밀 웰빙 "샤르르파이", '친환경 100% 우리밀로 만들었어요"

 

밀가루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고 더부룩하다? 지금 우리가 먹고있는 밀가루는 99%이상이 "수입밀"이다. 수입밀은 1년에 약 500만톤(연1조원) 수입되는데, 수입밀은 여름에 자라므로 농약을 치고, 이를 배로 운송하므로 방부제를 사용하게된다.

 

대부분 여름철에 자라므로 근본적으로 농약을 사용하며 수출과정에서도 선박을 이용, 적도를 지나려면, 살충제, 살균제, 보존제, 방부제 등을 사용해야한다. 그러한 이유로 소화가 잘안되고 더부룩한 느낌이나는 것이다.

-믿을 수 있는 “우리밀”

우리밀은 우리의 들녘에서 우리의 공기와 물을 먹으며 자란 우리의 곡식이다. 겨울에 자라나는 안전한 먹거리며, 가을에 파종하여 겨울에 성장하기 때문에 병충해의 영향이 없다고 한다. 또한 한국 식품위생 연구원의 66종의 농약잔류 시험결과 농약이 검출되지않은 믿을 수 이는 식품이라 더욱 믿을 수 있는 것이다. 늦가을에 파종하여 겨울에 자라므로 농약을 거의 사용하지 않으며 표백제나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기에 이와 같은 결과가 나오는 것이다.

특히 우리밀에는 성인병을 예방하는 식이성 섬유가 다량함유되어 있다. 섬유질은 배변량을 증가시키고 혈당치의 상승을 억제 당뇨병의 치료및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며 우리밀속의 토코페롤(비타민E)성분은 성인병을 예방하고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다.

이처럼 안전한 먹거리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요즘 내가족에게 몸에 좋은 건강한 음식을 만들어 주고 싶은 마음을 실천하기 위한 “샤르르파이”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샤르르파이”는 친환경 100%우리밀과 최고급 호두토종벌꿀 국산밤 국산고구마등 안전하고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하며 청결한 위생관리와 몸에베인 서비스로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이 맘편히 찾을 수 있는 고품격 웰빙 수제호두파이 전문점으로써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도움말=샤르르파이 홈페이지: http://www.sharrpie.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