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경동제약 등 막바지 신입 공채 활발
대상·경동제약 등 막바지 신입 공채 활발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11.1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커리어에 따르면 대상, 교보생명보험 등이 신입 공채를 실시한다.

◆대상은 대상FNF와 함께 하반기 신입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며, 외국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www.daesang.co.kr)를 통해 서류 접수하면 된다.

◆교보생명보험은 하반기 신입사원을 두 자리 수로 뽑는다. 모집분야는 상품개발, 영업관리, 계리, 포트폴리오전략 등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이며,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오는 15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kyobo.co.kr)에 제출하면 된다.

◆에뛰드는 영업 및 마케팅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4년제 대졸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이며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amorepacific.co.kr)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경동제약은 하반기 정기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영업, 학술개발 등 5개 분야이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로, 영업관리 분야는 전문대 졸업자도 지원 가능하다. 오는 17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kdpharma.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솔로몬투자증권은 리테일영업, 트레이딩, 리서치 외 7개 분야의 신입사원 모집에 나섰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면 전공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1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solomonib.com)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유신은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환경, 기계 등 총 7개 분야이다. 지원 자격은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700점 이상이면 된다.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또는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서류제출은 오는 1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yooshin.co.kr)에서 가능하다.

경제언론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