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애비뉴 결혼박람회 성공리에 마쳐
웨딩애비뉴 결혼박람회 성공리에 마쳐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1.1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데 정말 쉽지가 않네요. 결혼비용 예상도 잡기가 힘들고, 예물, 드레스, 메이크업 만만한 것이 없어요. 웨딩홀, 스튜디오, 신혼여행 먼저 알아보고 가구, 가전, 침구 이런 것도 알아봐야 하는데 전에는 결혼준비하면서 들떠있었는데 이제는 걱정만 앞서요.”

“웨딩박람회 방문해보세요.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결혼도 트렌드가 있어서 잘 알아보고 하지 않으면 평생 후회하거든요. 웨딩 박람회 가면 트렌드로 알 수 있고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선물도 제공해서 여러 가지로 좋아요.”

시대가 변하면서 결혼에 대한 것들도 많이 달라졌다. 하지만 시대가 변해도 결혼 준비에 대한 세심함 만큼은 변하지 않았다. 오히려 더욱 신경 쓸 것이 많아지고 있다. 예전에는 친척, 지인들이 결혼식을 전부 도와주었지만 요즘은 서로 바빠서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이 가장 큰 축복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예비 신랑, 신부는 조언은 들을 수 있지만 직접적인 도움은 바라기가 힘들어졌다.

그래서 결혼 준비에 힘든 예비 신부, 신랑들을 위해서 많은 업체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하여 불편함을 덜어주고 있다. 예산 비용에서 신혼여행까지 많은 정보와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까지 챙길 수 있어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 곳이 웨딩박람회이다.

하지만 웨딩박람회도 평상시에 웨딩컨설팅으로 신뢰를 받았던 곳을 선택해야 후회가 없다. 웨딩박람회에서조차 호객행위와 계약 성사를 위해 고객의 얼굴을 찌푸리게 하는 곳이 있어 문제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2010년 11월6~7일에 걸쳐 성황리에 웨딩박람회를 마친 웨딩애비뉴 관계자는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뿐만 아니라 결혼에 관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다. 웨딩홀 섭외부터 웨딩패키지, 청첩장, 혼수, 허니문 등 결혼 준비 전반에 걸쳐 웨딩애비뉴만의 합리적인 가격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 했고 방문자 전원에게 무선주전자와 네일아트 무료서비스를 제공했다"고 전했다.

또 "천연진주귀걸이외 업체별 14종 사은품 증정과 최대 15%까지 할인되는 동화면세점 VIP카드 발급함으로써 다양한 부분에 있어 많은 사람들이 만족했다. 눈에 보이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상담부분을 웨딩전문가들과 협력업체를 통해서 고객의 취향대로 개인 맞춤 서비스로 웨딩박람회를 진행하여 개인적인 만족도도 높았던 웨딩박람회였다."고 말했다.

특히 호객행위가 없는 웨딩박람회로 예비부부와 결혼에 관한 정보를 알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축제처럼 즐길 수 있었다. 그래서 앞으로도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투명한 웨딩문화를 선도하는 웨딩애비뉴 웨딩박람회로 많은 사람들의 기대가 높다.

웨딩애비뉴 웨딩컨설팅은 청담동에 위치해 있으며, 홈페이지(www.wavenue.kr)에서 신청을 하면 1:1 웨딩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문의 02-6273-100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언론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