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완화 '내집마련의 꿈'… 용인포곡 삼성쉐르빌 분양
DIP완화 '내집마련의 꿈'… 용인포곡 삼성쉐르빌 분양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0.2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경 1Km 내에 초중고교가 인접, 교육 여건 우수…평당 9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

최근 정부가 내놓은 부동산대책 중 총부채상환비율(DTI)의 일시적 완화 조치로 부동산 시장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DTI 일시적 완화는 무주택자나 1가구1주택자는 서울 강남3구(강남·서초·송파구)를 제외한 실거래가 9억원 이하 주택에 적용돼 수도권 지역에 내 집 마련을 꿈꾸고 있는 예비 수요자들에게는 지금이 주택 구입의 적기가 될 것으로 판단된다.

경기도 용인시 포곡면에 들어설 예정인 '용인 포곡 삼성쉐르빌'이 교통망 확대 및 인근 지역의 투자 활성화등의 잇달은 호재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용인지역은 경전철 개통 등 주요 교통망 구축이 마무리 되어 가는 가운데, 국내 최대 관광지 중 하나인 에버랜드가 오는 2014년까지 650만㎡ 규모의 초대형 부지에 호텔, 콘도, 스키장, 골프연습장 등을 갖춘 복합레저관광단지로 탈바꿈할 예정이라 미래 가치 상승에 대한 가능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용인 포곡 삼성쉐르빌의 경우 반경 1Km 내에 초중고교가 인접해 있고, 경인천 수변공원 조성 등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거주자들의 삶의 질 역시 높은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용인지역 내에서도 중심상권에 위치한 용인 포곡 삼성쉐르빌은 전용면적 84㎡, 115㎡, 153㎡의 총 469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3.3㎡ 당 9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분양 중이다.

명품 브랜드 가치에 투자가치, 교육가치, 교통프리미엄까지를 갖춘 용인 포곡의 삼성쉐르빌. 최근 정부의 부동산 정책의 흐름을 고려할 때 침체된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돌파구가 될 수 있을 것 이라는 평가이다.[데일리경제] (분양문의 : 1566-001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