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직한 화장품 누드코스메틱, 여성의 피부를 지킨다
[뷰티]정직한 화장품 누드코스메틱, 여성의 피부를 지킨다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10.2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 바람이 꺼질 줄 모르고 있다. 먹는 것에서 사는 집까지 건강한 재료를 찾는 사람이 계속해서 늘고 있다. 이런 바람은 화장품에도 불어 건강한, 투명한 화장품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화장품은 단순히 얼굴에 바르는 것이 아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씻는 것을 시작으로 주말 저녁에는 피로를 풀기 위한 목욕제품까지 범위가 넓다. 피부는 호흡해서 외부의 것을 받아들이고 땀을 흘려 안의 것을 배출한다. 그러므로 화장품은 아주 중요하다.

하루 종일 오염된 공기와 접촉하는 피부를 위해 집에서만큼은 건강한 화장품으로 생활해야 한다.

최근 누드코스메틱이 성분구성과 효능, 가격까지 자신 있게 취재에 응했던 화장품 업체로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밝혀져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KBS 화장품 회사가 알려주지 않는 비밀에도 나와 누드코스메틱은 투명한 화장품의 대표로 자리 잡고 있다. 믿을 수 있는 화장품은 물론이고 온라인으로만 판매하여 가격의 거품을 빼서 고객의 주머니사정까지 생각하고 있다.

특히 아쿠아 라인은 예민하고 유분기가 있는 10대와 탄력이 없고 수분이 없는 30대에게 동시에 사랑받고 있어 화제이다. 촉촉하면서 향도 은은하여 오래 남지만 무엇보다 피부를 안정시키는 효과가 커서 유분기가 있는 피부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탄력 없는 피부는 촉촉함을 선사한다고 한다.

토너, 스킨, 에센스, 세럼, 수분 크림, 영양 크림, 아이크림 이름만 다르고 비슷한 성분으로 늘린 화장품을 스킨, 로션, 화이트닝에센스, 링클크림 필요한 네가지 라인으로 줄이고 가격도 모두 합쳐 6만원으로 부담이 없다.

고가의 화장품은 알 수 없는 성분으로 한 가지 가격만 10만원을 넘어서는데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쓸 수 있다.

한편 누드코스메틱의 건강한 바람은 MBC드라마 장난스런 KISS까지 불었다. 장난스런 키스를 제작지원 특별이벤트로 10.11~11.10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이번 가을에 잘 어울리는 색깔의 신제품 누드코스 시그니쳐 립글로스를 제공하고 있다. [데일리경제/생활경제팀]

[본 자료는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으며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