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결혼준비, 전문 웨딩플래너의 웨딩컨설팅으로 해결
어려운 결혼준비, 전문 웨딩플래너의 웨딩컨설팅으로 해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0.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신랑신부들은 결혼 준비를 위해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메이크업 등 관련된 업체를 선택해야 하는 일이 많지만 선택하는 과정에 있어 애를 먹곤 한다. 웨딩드레스, 예물, 예단, 식장...신랑과 신랑 쪽 부모님, 신부와 신부 쪽 부모님까지 맞추어 여유 있게,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예쁘게 결혼식을 하고 싶지만 시간을 내기 힘든 예비 신랑, 신부들은 전문 웨딩컨설팅 업체를 통해 결혼 준비를 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웨딩컨설팅 전문 예쁜웨딩美는 바쁜 현대 예비신랑신부의 스케줄에 맞추어 체계적이고 만족스런 프로그램을 진행해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100여 곳의 협력업체와 제휴해 다양한 스튜디오와 드레스 샵을 자유롭게 고를 수 있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등은 예비신랑신부의 스케줄에 맞추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벚꽃이벤트, 해바라기 이벤트, 럭셔리 이벤트, 히트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마음에 드는 패키지로 고를 수 있다. 벚꽃 웨딩 이벤트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 업, 부케, 본식 사진까지 포함된 풀 패키지로 구성되었으면서도 경제적인 가격에 고가의 업체로 구성 신랑, 신부 최고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많은 결혼식을 축복으로 이끌어 온 웨딩컨설팅전문가가 체계적인 상담과 일정관리를 진행해주고 있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다.

웨딩 준비를 하면서 워킹으로 할 것이냐 컨설팅업체를 통해서 할 것이냐 고민하던 주씨(28)와 서씨(28)는 인터넷을 뒤져 정보를 찾고 있었다. 하지만 드레스 투어도 마음에 들지 않았고, 스튜디오 패키지도 더 비싸게만 생각되었다. 그래서 카페를 통해 여러 플래너의 추천을 받아 예쁜웨딩미와 계약을 맺었다. 다른 플래너는 약속을 잡아도 구두 약속만 하는데 예쁜 웨딩미 실장은 항상 문자로 모든 것을 다시 확인하는 꼼꼼함과 정성을 보여주어서 마음에 들었다. 주씨는 엄마랑 이모까지 함께 가서 오랜 시간 상담을 받고 워킹으로 할 때보다 메이크업, 헤어를 낮은 견적으로 받을 수 있었다. 드레스 투어도 만족스러웠으며 빔 영상도 무료로 만들어 주어 큰 감동을 받았다.

예쁜웨딩미컨설팅 관계자는 "체계적인 관리와 결혼의 모든 과정을 확실하게 살피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오랜 시간이 지나도 기억에 남을 만한 결혼식을 위해 결혼에 관한 모든 것을 상담 받아보는 것도 좋다"고 설명했다. [데일리경제/생활경제팀]

[본 자료는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으며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