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고품격 레지던스 '소노펠리체' 특별 분양
대명리조트, 고품격 레지던스 '소노펠리체' 특별 분양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0.1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대명리조트는 창사 31주년을 맞이해, 지난해 12월 9일 오픈한 고품격 VVIP리조트 '소노펠리체'를 분양 중이다.

소노펠리체는 약 12만9000평방미터 면적에 레지던스(전용)객실(테라스하우스 56세대, 펜트하우스 5세대) 61세대와 노블리안(실버·골드·로얄형)객실 443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주거용 4계절 복합 대명리조트 레저휴양단지로, 최고 수준의 클럽하우스와 골프, 승마, 스파테라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레지던스의 경우 테라스하우스와 펜트하우스 모두 분양 마감이 임박한 상태이며, 공유제(오너쉽)로만 가입이 가능하다. 노블리안의 경우 실버(40평), 골드(51평), 프레지덴셜(95평)을 분양받을 수 있다.

회원 가입 시 소노펠리체는 2년간 신규 혜택을 제공하며, 골프 승마 스키 휘트니스 수목원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등의 무료 이용 및 할인 등을 서비스 받게 된다.

그밖에 비발디파크(홍천), 쏠비치호텔&리조트(양양), 변산호텔&리조트, 경주, 제주, 설악, 양평, 단양 등 전국 대명직영리조트 이용이 가능하며, 오픈예정인 여수, 거제 등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소노펠리체 관계자는 "소노펠리체는 지난해 7월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강남에서 1시간이면 도달할 수 있으며, 팔봉산, 홍천강, 두능산 자락에 둘러싸여 청전 자연을 갖추고 있다"면서 "비발디파크 내에서도 가장 여유로운 독립단지로, 국내 최초 최상류층 세컨드하우스가 504실 규모로 탄생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명리조트는 지난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선정, 올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자타공인 1등 리조트로 자리매김했다"며 "국내 레저산업 역사를 새로 쓸 당사 리조트에서 고품격 프라이드를 느껴보시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자세한 내용 및 안내 자료(카탈로그)를 원하면 대명리조트 본사(02-2186-5433)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2012년 완공예정인 여수(세계박람회 단지 내) 및 2013년 완공예정인 거제(지세포항 위치) 리조트에 2~3000만 원대 회원을 모집 중이다.

[본 자료는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으며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