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약다이어트로 쉽고 간편하게 복부비만 해결?
환약다이어트로 쉽고 간편하게 복부비만 해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0.1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의 태연, 애프터 스쿨의 유이, 2NE1의 박봄도 단 한 장의 사진으로 굴욕을 맛보았다. 바로 배가 볼록 나온 모습이 노출되어 프로답지 못하다는 소리를 들어야 했던 것. 관리를 꾸준히 받는 연예인도 잠깐만 방심하면 이렇게 뱃살굴욕을 당하기 쉽다.

그렇다면 일반인이 복부비만을 해결 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과 노력이 필요 할까? 네트워크 미앤미한의원의 김미영 원장(부평한의원)에게 자세한 설명을 들어보았다.

◆ 평상시에 날씬한 배를 가지려면

먼저 아랫배를 따뜻하게 해주는 습관을 가져야 한다. 아랫배를 따뜻하게 하면 순환이 잘 되어 노폐물 배출이 원활, 배와 내장에 지방이 쌓일 틈이 없다. 그리고 순환이 잘되면 몸의 기가 잘 돌아 전체적으로도 날씬한 몸을 가질 수 있다.

늘 아랫배를 따뜻한 곳에 둘 수는 없는 일, 따뜻한 성질을 가진 인삼, 계피, 생강 등을 우려 차로 마시면 몸을 따뜻하게 해 준다.

◆ 힘들이지 않고 환으로 체질 개선가능

미앤미한의원은 경희대, 동국대 한의사와 서울 의대 동문이 함께 연구 개발한 다이어트 환약인 체감환을 개발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체감환은 지방이 쌓이기 쉬운 오장육부의 치료를 통해 근본적인 비만 체질을 개선하는 프로그램으로 오장육부를 보강하면 소화가 잘되고 몸의 기능이 잘 돌아가므로 체지방과 내장지방은 감소한다. 식욕을 억제하고 체지방의 분해를 도와 체내 순환과 대사량을 높여서 비만을 치료 한다.

또한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꼭 따라오는 것이 변비. 변비해소를 위한 변비환을 함께 복용하게 함으로써 장 운동을 원활하게 하고 숙변까지 해소해 주어 체내 독소도 배출에 큰 효과가 있다.

김미영 원장은 "다이어트 환은 그 동안 탕약이 너무 써서 실패한 사람, 먹기가 불편해서 실패한 사람, 민감한 체질이라 약이 잘 받지 않아 실패한 사람, 외근이 잦아 들고 다니면서 챙겨 먹기가 힘든 사람, 계속해서 다이어트를 실패해 온 사람들이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진행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가을 맞이 이벤트로 체감환과 변비환을 세트로 보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 한 패키지가 구성돼 있다. 아울러 환과 탕약을 병행 구성해 부담을 줄이고 보다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진행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신설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