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화동드레스' '돌복'으로 특별한 날 기념해요
예쁜 '화동드레스' '돌복'으로 특별한 날 기념해요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10.1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다보면 한번 쯤 특별한 날들이 있기 마련이다. 그리고 그 특별한 날 사랑하는 내 아이를 누구보다 예쁘게 꾸며주고 싶은 게 엄마들의 마음이다.

내 아이의 첫돌부터 생일, 연주회에 이르기까지 평생 간직하고픈 소중한 시간들이 매번 찾아오지만 그때마다 엄마들의 고민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의상부터 장소까지 신경 써야 할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특히 매번 특별한 날일 때면 필요한 의상은 엄마들의 스트레스 거리가 아닐 수 없다. 내 맘에도 꼭 들고 내 아이에게 제일 어울릴 만한 특별한 옷을 입히고 싶은데 어지간해서는 맘에 들지 않을뿐더러 간혹 마음에 드는 의상들은 가격부담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예쁜 수입아동드레스들을 보다 알뜰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곳이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예쁜아동드레스 전문 베이비린은  파티드레스, 돌드레스, 연주회드레스, 화동드레스에 이르기까지 각종 드레스와 수트, 돌복, 돌한복까지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아동의상을 판매·대여해주는 곳으로 패션에 민감한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베이비린에는 결혼화동부터 생일잔치나 재롱잔치, 웨딩파티, 연주회, 돌잔치 등 다양한 행사나 특별한 날을 위한 다양한 유아·아동 드레스와 커플의상들이 준비되어 있다.

아기 돌복과 어린이드레스는 물론 남자 아이를 위한 어린이턱시도 또한 준비되어 있으며 한복을 제외한 모든 제품은 미국직수입품으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고 있어 아이는 물론 엄마들의 눈길까지 사로잡는다.

이 외에도 돌 한복 또한 좋은 원단으로 만들어지는 것은 물론 꼼꼼한 바느질 솜씨를 한 눈에도 확인할 수 있어 아이의 돌잔치를 앞두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동한복을 찾는 엄마들 사이에서도 이미 입소문을 달리하고 있다.

쑥쑥 성장하는 아이 때문에 의상구매가 고민되는 고객들을 위한 드레스대여도 준비되어 있다. 베이비린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깔끔하고 의상을 대여해주고 있으며 대여하기 힘든 사이즈나 깨끗한 중고제품의 경우에는 판매도 하고 있어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엄마들을 위한 엄마드레스와 다양한 악세사리까지 만나볼 수 있어 아이의 특별한날을 위해 예쁜 의상 한 벌쯤은 소장해두고픈 엄마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데일리경제/생활경제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