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동향]레스펍 치어스, 골프대회 개최 성황
[업계동향]레스펍 치어스, 골프대회 개최 성황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10.08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를 운영 중인 (주)치어스(대표이사 정한)가 ‘2010 제1회 하이트맥주와 함께하는 치어스 고객초청 골프대회’를 7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기도 여주 블루헤런 GC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화창한 가을 날씨와 푸른 잔디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가운데 치어스 전국 가맹점에서 추첨을 통해 뽑힌 80명의 참가자들이 열띤 한판승부를 벌였다.

이날 대회는 한국프랜차이즈협회 김용만 회장과 (주)하이트맥주 김인규 전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나게 했다. 또한 치어스 골프구단 소속 KPGA 프로들이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해,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는 우승자에 트로피와 드라이버, 메달리스트 남, 여에 트로피와 드라이버, 준우승에 트로피와 퍼터, 3위에 트로피와 퍼터가 수여됐다.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터, 최다버디, 최다파, 특별상도 함께 시상돼 트로피와 골프백, 퍼터, 골프화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전달됐다. 또한 참가자 모두에게는 10만원 이상의 참가상이 경품으로 주어졌다.

이밖에 행운권 추첨을 통해 선물세트와 양주, 외식상품권 등 거의 모든 참가자가 경품을 얻는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푸짐하고 알찬 대회였음을 실감케 했다.

정한 치어스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는 치어스가 지난 10년 동안 고객님들과 가맹점 사장님들의 사랑으로 큰 성장을 이룬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담겼다.”라며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더 많은 준비와 노력을 기울여 내년에도 멋지고 알찬 제2회 치어스 고객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