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시간제등록, 보육교사·사회복지사 과정 인기
학점은행제 시간제등록, 보육교사·사회복지사 과정 인기
  • 박진화 기자
  • 승인 2010.09.2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보육 관련 자격증이 인기를 얻으면서 학점은행제를 통한 시간제수업 신청교육기관의 수강열기가 뜨겁다.

대표 온라인 학점은행제 기관 한국사회복지보육평가원이 정규 2학기 시간제수업 수강생 모집 중이다.

온라인 학점은행제 ‘정식접수처’로 통하는 한국사회복지보육평가원(www.mh-haksa.com)은 학점은행 분야에서 오랜 시간 다져온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강생들의 신뢰와 만족을 쌓아오고 있다. 이미 많은 수강생들이 이 곳을 통해 수강등록을 마쳤으며 인원 충원 전까지 마지막 접수 마감에 들어간 것.

자격 조건은 고졸학력 및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학점은행제 시간제수업을 이용해 학위취득을 받거나 사회복지사자격증, 보육교사자격증 등 전문자격증을 딸 수 있다.

시간제수업 시청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실시간 문자상담, 메신저 실시간 상담, 온라인 상담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문의할 수 있다. 수업이수 학교와 상세 과목은 담당자가 직접 연락해 알려주기도 한다. 

학위취득 및 편입학전문 교육기관인 한국사회복지보육평가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학사편입학 정보, 사회복지사1급,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등 다양한 각종 자격증 취득에 대한 상세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강생 개인별 맞춤 컨설팅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한국사회복지보육평가원은 9월 한달 간 신용카드 무이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업료 5만원이상 결제 시 현대, 신한, BC, KB, 삼성, 롯데, 외환, 하나SK 카드 등을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다. [데일리경제] (문의: 1588-80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