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학원 3개월만 배우면, "기획사오디션·방송출연이 가능?"
연기학원 3개월만 배우면, "기획사오디션·방송출연이 가능?"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09.29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타고난 재능, 외모만으로 엔터테이너가되던 시대는 지났고 대중들의 눈높이와 듣는 귀의 수준이 달라졌다. 그 눈높이와 듣는 수준에 맞는 자만이 훌륭한 연기자, 가수로서의 인정을 받는 시대가 된 것. 그렇다면 어떻게 준비하고 대비할 것인가?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는 이번 3개월 단기과정인 속성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르면 현재 성인연기자, 아역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등 총 5개 과정이며 3개월 단기 속성반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또 제5기 예비 스타들에게는 싸이더스와 디초콜릿 엔터테인먼트, TOP미디어, 라인미디어 등 여러 대형기획사와 함께 좀 더 자질을 갖춘 스타를 발굴하기 위해 오디션을 개최를 하고 집중 트레이닝 교육을 제공하게 된다.

실력파 영화배우 명계남씨가 설립한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이미 아마추어 스타지망생들을 유능한 교수진의 보컬 레슨과 연기 레슨으로 실력파 스타로 키우는 곳, 업계에서도 추천 연기학원으로 소문이 나 있는 상태다. 특히 대형 기획사의 각종 오디션마다 트레이닝 된 스타 지망생들을 성공적으로 연결, 데뷔를 지원해 주고 있어서, 스타 발굴의 메카로 호평을 받고 있다.

유명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는 디초콜릿이엔티에프, JYP엔터테인먼트, H2엔터테인먼트, TOP엔터테인먼트, GNG프로덕션 등에서는 정기적으로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방문해 스타 발굴을 위한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을 정도다. 뿐만 아니라 “천만번 사랑해”의 탤런트 고은미, 일본방송인 리에  씨 등 현재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도 연기와 보컬트레이닝을 받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태국의 예비 연예인들도 직접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방문해 교육을 받고 있다.

본스타트레이닝 센터에서는 이미 최근 종료된 드라마 ‘공부의 신’, ‘아이리스’ 등과 한창 촬영 중인 ‘차승원, 주진모, 권상우 주연의 영화 '포화 속으로’ 영화 ”평양성” 등 외에도 ‘롯데마트 광고촬영’, ‘신데렐라언니’, 독립영화 와 그룹”이피니트”의 보컬남우현 등 드라마, 영화, 광고,음악 방송의 각개 분야로 성공적으로 진출시키고 있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의 교수진으로는 원장인 명계남을 비롯해 홍석천, 나성균, 동의 상감영감 정선일, 오세준, 김정균, 등 현직탤런트와 교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트레이너들이 직접 연기 트레이닝, 보컬 트레이닝, 뮤지컬 트레이닝을 실시한다. 

좋은 배우, 좋은 보컬의 탄생을 위해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는 수강 중에도 연예기획사의 영화오디션, 연기오디션, 가수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게 하고 있으며 고등학생인 경우 실용음악입시나 연극영화과 입시과정을 통해서 대학합격까지 가능하다. 문의 02-777-5252 , 접수는  홈페이지(http://bornstar.co.kr)에 할 수 있다.[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