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영어교육의 새로운 대안 전화영어, 화상영어
[생활정보]영어교육의 새로운 대안 전화영어, 화상영어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09.2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과학기술부가 오는 2012년도에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외국어영역을 한국형 토익/토플로 알려진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으로 대체할 것으로 밝히면서 영어교육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입시와 취업에서 영어능력이 필수스펙으로 요구되고 영어공교육을 강화시키는 국가의 손길도 점차 바빠지는 가운데 특히 실질적인 회화와 의사소통 능력이 요구되면서 보다 효율적으로 영어말하기 실력을 쌓기 위한 실용영어 교육열풍도 거세지고 있다.

가장 효과적인 학습법으로는 영어 국가권으로의 해외연수나 조기유학과 같은 방법이 좋겠지만 대부분의 이들에게 경제적, 상황적 여건으로 쉽지 않은 게 사실이다.

이에 요즘은 유학이나 어학연수 없이도 원어민과 일대일로 대화를 나눌 수 있고 기초회화를 익힐 수 있는 화상영어/전화영어가 영어학습법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필리핀화상영어전문 이맨투맨(대표 허윤희, www.eman2man.com)은 개개인의 어휘능력을 고려한 100% 맞춤식 일대일화상수업으로 모국어를 익히듯 자연스러운 습득과정을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게 돕고 있다.

지도경험이 풍부한 학사이상의 원어민 강사가 기존 강사중심의 그룹수업에 벗어나 직접 말하고 듣고 읽고 쓰는 실질적인 영어 학습법을 진행하고 개인의 어휘능력을 존중한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진정한 영어능력향상을 이끌어준다.

특히 일대일 수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회화능력 향상에 주력해 마치 과외와 같은 수업을 저렴한 비용에 받을 수 있다.

원어민강사와의 직접적인 수업을 통해 학생 스스로 적극적인 자기주도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개별학습을 통해 일상영어를 이해시켜 기본적인 의사소통 능력과 기초회화실력을 자연스레 향상시켜주고 있다.

영어왕초보자들을 위한 성인영어부터 어린이영어, 토익스피킹이나 토플, 아이엘츠, 오픽, 잡인터뷰(Job interview)등의 영어자격증시험, 비지니스영어, 그리고 라이팅첨삭 강좌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많은 회원들로부터 화상영어추천업체로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보다 자연스럽고 부담 없이 실생활영어실력을 키워주는 외화드라마/영화 롤플레이(Roll-play)프로그램과 같이 흥미로운 커리큘럼도 만나볼 수 있어 주니어와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바쁜 수험생이나 대학생 그리고 직장인까지 다양 연령층에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이맨투맨의 차별화된 교육방식과 프로그램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도 그 확실한 교육효과를 인정받아 이미 [경향닷컴 유망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중국이나 영국, 미국 등 외국에서 연결해 듣는 수강생들도 늘고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