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결혼준비가 어렵다면 "웨딩플래너 컨설팅으로 해결"
가을철 결혼준비가 어렵다면 "웨딩플래너 컨설팅으로 해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9.2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애 단 한번 평생 기억에 남을 결혼식을 위해 예비부부들이 전문 웨딩컨설팅 업체를 통해 결혼 준비에 나서는 경우가 많아졌다. 바쁜 직장인들이 웨딩드레스, 예물, 예단, 식장 등을 서로의 스케줄에 맞춰가며 여유 있게 준비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이다.

럭셔리 웨딩컨설팅 전문 예쁜웨딩美(http://www.prettywedding.kr)가 올 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예쁜웨딩미컨설팅은 100여 곳 이상의 다양한 매력의 협력업체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동시에 자신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결혼을 직접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때문에 많은 예비 신부들의 추천과 예약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예쁜웨딩미컨설팅의 가장 큰 특징은 협력업체가 정해져 있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결혼준비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손실이나 불만족을 최소화시키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만의 특별한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웨딩컨설팅 전문가가 타고난 센스와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하고 체계적인 상담과 일정관리를 진행해 준다.

예비부부들은 다양한 스튜디오와 드레스샵을 자유롭게 자신이 원하는 곳을 고를 수 있으며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등 예비신랑신부의 스케줄에 맞추어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예쁜웨딩미컨설팅은 벚꽃, 해바라기, 럭셔리, 히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 중에 있다.

예쁜웨딩美 관계자는 “바쁜 업무로 시간이 촉박한 예비신랑신부의 스케줄에 맞추어 체계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결혼을 직접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경제/생활경제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