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요요현상은 그만, 균형있게 뱃살빼기
다이어트 요요현상은 그만, 균형있게 뱃살빼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9.2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난히 더웠던 올 여름의 태양이 서서히 물러가고 패션과 낭만의 계절 가을이 오고 있다. 여름내내 예쁜 몸매를 만들기 위해 갖은 노력을 기울였던 여성들은 헤아릴 수 없이 많았을 것이다.

여름내 힘들게 만들어 놓은 몸매가 가을의 시작과 함께 망가지는 일들은 수없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 여름철 무더위와 높은 습도로 인해서 잃었던 식욕이 가을의 시원하고 화창한 날씨 때문에 왕성해지기 때문이다.

왕성해지는 식욕으로 인해서 여성들은 여름철 힘들게 만들어 놓은 몸매를 자신도 모르게 망치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다시 다이어트 걱정을 하게 된다.

바나나 다이어트, 상추 다이어트, 황제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처럼 이슈가 되는 다이어트가 효과가 좋은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다이어트의 새로운 도전이 시작되는 가을을 맞이해 어떤 다이어트가 효과적일까?

다이어트 쇼핑몰 슬림퀸(http://slimqeen.com)은 '철저한 관리'가 다이어트의 핵심으로 자칫 방심으로 낭패를 볼 수 있는 올 가을, 건강을 생각하는 다이어트로 몸매를 관리하라고 조언한다.

슬림퀸 다이어트 코치는 “추석이 끝나고 갑자기 변한 날씨로 인해서 많은 여성들이 건강상의 문제를 호소하고 있다. 환절기에는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하기 쉬움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성들이 건강을 고려하지 않고 무리한 다이어트를 진행한 결과 몸이 견디질 못해 병이 나는 것이다. 다이어트를 하는 궁극적인 이유는 건강한 삶을 사는 것에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슬림퀸의 단백질 쉐이크는 비타민과 무기질을 포함한 다양한 필수 영양소를 몸에 공급해주어 잘못된 다이어트로 잃어버린 몸의 균형을 바로 잡는데 유용하다.

필수영양소를 공급해주고 활력을 증진시켜 수험생과 출산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산모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슬림퀸은 각 개개인에게 맞는 1:1 맞춤 프로그램으로 뱃살다이어트, 팔뚝다이어트, 허벅지다이어트 등을 시행, 24시간 무료상담 및 무료 비만체크, 혈관건강 체크, 피부타입 테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