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반 토막낸 다이어트 방법은?
체중 반 토막낸 다이어트 방법은?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09.2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워 시즌4 '이현주', 100kg→50kg 감량!

[데일리경제]스토리온TV의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이어트워 시즌4'는 과학적인 트레이닝으로 살과의 전쟁을 리얼하게 방송하며 인기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김지훈 트레이너가 맡은 A팀 이현주는 8주간 93.4kg에서 68.2kg까지 감량했으며, 귀가 다이어트 기간에도 의지를 갖고 꾸준히 노력해 50kg대로 입성, 12주간 총 35kg 이상 감량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누리꾼 사이에서 그 방법에 대한 궁금증이 끊이질 않고 있다.

또한 '다이어트워 시즌3' 이하얀의 뒤를 이어 이번 시즌에는 뮤지컬 배우 박재롬의 등장도 신선했다. 90.1kg으로 시작한 박재롬은 8주 후 68.3kg을 달성, 21.8kg 감량에 성공했다. 그녀는 12주 파이널에는 참가하지 못했으나, 그간 일상 모습은 잔잔한 감동으로 남았다.

다이어트워 시즌3, 4와 함께 한 A팀 김지훈 트레이너는 "다이어트는 단순한 체중감량이 아닙니다. 자신의 개성에 맞는 라인을 만들고, 없는 장점도 만들어내는 바디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위한 노력은 아름답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즌에서는 전문 트레이너가 도전자들에게 포스파티딜콜린(PPC) 성분을 주로 하는 바디슬리밍 오로라PPC 크림을 선물하면서 휴식시간마다 오로라PPC를 사용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오로라PPC는 피하지방 축소와 셀룰라이트 제거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도전자들이 보여주는 살벌한 다이어트와 함께 감동적인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 다이어트워가 다음 시즌에는 어떠한 휴먼스토리를 선사할지 그 행보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