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DIY 모자 진열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그만
[생활정보]DIY 모자 진열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그만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9.16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현대인들은 누구보다도 나만의 특별한 것을 원한다. 유행에 뒤처지지 않고 세련되면서도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개성을 살려 차별화된 것을 즐기기 때문이다.

이에 스스로의 생활공간을 보다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직접 만들고 직접 수리하는 DIY(Do it yourself)용품들이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가운데 기존의 모자정리함, 모자수납에서 수많은 모자로도 인테리어효과를 낼 수 있고 나만의 독창적인 진열대를 만들 수 있는 조립식 DIY-CASE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순수공간1978(http://www.sskk1978.com/)은 신개념 조립식 DIY-CASE 진열대 개발&판매 전문업체로 나만의 특별한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고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수납공간 DIY케이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조립식 DIY-CASE는 고정봉과 플라스틱 받침판을 연결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누구나 간편하고 손쉽게 조립이 가능한 플라스틱 진열대이다. 원하는 공간에 맞춰 내가 원하는 모양으로 나만의 특별한 진열대를 만들 수 있는 아이디어상품으로 현재 순수공간1978에서 실용신안과 의장을 출원한 제품이다.

각종 아이템이 들어가는 케이스가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A타입부터 E타입에 이르기까지 크고 작은 사이즈들이 마련되어 있어 원하는 사이즈를 고를 수 있는 것.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A타입 사이즈는 기존의 모자정리함에서 모자진열대로 탈바꿈을 하게하여 반응이 가장 좋은 제품이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모자로 개성을 표출하는 시대에 많은 모자를 정리하는데 모자를 겹쳐서 정리하거나 모자걸이를 이용해서 정리하였지만 이번에 출시된 조립식 DIY-CASE A타입으로 많은 모자를 하나씩 투명한 플라스틱 진열대에 진열하며 가정에서도 매장의 디스플레이 분위기로 인테리어 효과를 톡톡히 낼 수 있어 현재 주문량이 많은 제품이다.

또한 모형자동차, CD나 향수 등의 비교적 작은 아이템들을 진열할 수 있는 A타입부터 뉴에라모자, 아기용품을 진열할 수 있는 B타입, 하이힐 사이즈의 C타입, 모형자동차나 피규어, 여성운동화를 진열할 수 있는 D타입과 야구글러브나 각종 남성운동화 등을 진열할 수 있는 E타입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C타입은 여성힐을 장식하기에 알맞은 사이즈로 힐만큼은 포기할 수 없는 구두진열대를 찾는 젊은 여성들의 주문전화가 끊이지 않고 있다.

각 제품들은 낱개상품으로도 판매하고 있어 계속적으로 옆이나 위로 칸을 늘릴 수 있다는 점과 아크릴보다 가격 또한 훨씬 저렴하며 여러 타입을 혼합해 더욱 다양한 공간연출이 가능해 톡톡 튀는 인테리어용품이자 실속 있는 장식대를 찾는 이들부터 각종 물품을 수집하는 마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꾸준히 찾아주는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순수공간1978에서는 더 다양한 색상과 크기로 조립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 중에 있어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