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선정
한국타이어,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선정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09.16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이 진행한 ‘201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타이어부문 1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가 크게 상승한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는 브랜드 경영 성과 인증제도이다.

한국타이어는 새로운 트랜드를 형성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지도가 상승했으며, 동일 품목의 타브랜드와의 차별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가 상승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상표선호도 및 구입가능성 조사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아, 브랜드 가치향상을 위한 한국타이어의 지속적인 노력이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있음이 확인됐다.

한국타이어 브랜드담당 김세헌 상무는 “한국타이어의 높은 기술력 및 품질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도 이미 인정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향상을 통해 브랜드가치 및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