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닉]남성 왜소 콤플렉스 고민 해결은?
[클리닉]남성 왜소 콤플렉스 고민 해결은?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9.1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대부분의 남성들이 남성확대수술을 결심할 때 “무조건 크게 해주세요”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그러나 음경왜소 콤플렉스로 고민하는 분들은 주관적일 수밖에 없고 원하는 만큼 부풀릴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자신’의 상태에 대한 확실한 판단과 기준이 없다면 수술방법을 결정하기 힘들고 수술 후에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어렵다. 의사들은 “사전에 콤플렉스가 되는 음경 크기와 모양을 정확히 상담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한다.

기존 남성수술의 4종 세트는 길이연장술, 음경확대술, 귀두확대술, 조루 수술 등이었다. 이 수술을 모두 시행하면 “길게, 굵게, 강하게”를 완성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수술에 대한 오랜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은 4종 세트도 중요하지만 정말 빼놓지 말아야 하는 부분은 ‘자연스런 모양’과 ‘안전성’이라고 한다.

남성확대수술에는 여러 유형이 있는데 그 중 자신의 상태에 가장 적합하면서도 간단하게 시술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무리하게 보형물을 삽입하는 등 상대적으로 큰 수술을 감행하면 그만큼 부작용을 겪을 가능성도 커진다.

또 크기는 최대한으로 키웠지만 모양이 투박할 경우에는 시간이 지날수록 만족감이 떨어지게 된다. 유방확대수술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가슴 크기뿐만 아니라 ‘나’의 체형에 맞는 가장 예쁜 가슴을 고민하는 것처럼, 남성들도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크기와 모양을 고려해야 한다. 그래야 배우자의 타박 등으로 또 다시 자신감을 잃게 되는 상황을 피할 수 있다.

맨탑남성클리닉의 ‘Speed Q 남성확대술™’은 위의 여섯 가지 조건을 모두 갖춘 수술에 해당한다. 주사 한방으로 귀두와 음경의 크기, 조루 등을 개선하면서 모양까지 재디자인할 수 있는 간편한 시술법이다.

남성수술 전문병원 맨탑남성클리닉 정무광 대표원장은 “Speed Q 남성확대술™은 단순히 남성크기를 최대한 키우는 것이 아니라 신체상황을 고려해 수술 없이 10분 만에 남성 귀두음경을 확대하는 간편하고 안전한 시술”이라고 말한다.

FDA로부터 안정성을 공인 받은 ‘필러’를 귀두음경에 주입하는 원리다. 짧은 시술 시간과 체형별 1:1 맞춤 확대, 단계별 확장, 무통증, 국소마취, 흉터 나지 않는 시술, 시술 직후 일상생활 가능 등이 이 시술법의 특징이자 장점이다.

정무광 대표원장은 “Speed Q 남성확대술™은 주사를 이용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입원할 필요 없이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게 해준다”며 “담당의가 권고한 주의사항만 잘 지키면 효과를 확실하게 볼 수 있다”고 말한다.

또한 처방된 약을 규칙적으로 복용하고 약 1주일 간 음주를 피해야 하며 자전거나 승마 같은 회음부에 자극을 주는 과격한 운동을 삼가야 한다”고 조언한다. 또 효과를 바로 확인하기 위해 곧장 성관계를 시도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경고한다. 이 경우 자칫 수술 부위에 무리한 자극을 줄 수 있어 2차 수술을 받아야 하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 1달 정도 성관계를 자제하면서 회복을 기다리면 이후 자신감 있는 남성 생활을 할 수 있다.
(도움말: 맨탑남성클리닉 정무광 대표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